이 여름, 애매해서 손이 잘 가지 않던 미디 스커트를 꺼내보세요
올여름 런웨이와 거리에서 공통적으로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미디 스커트입니다.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적당한 길이는 실루엣의 균형을 잡아주며 데일리 룩에 세련된 무드를 더하는데요. 길이감이 애매하게 느껴져 답답해 보이지는 않을까 고민된다면, 소재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쉬폰이나 새틴처럼 가볍고 하늘하늘한 소재는 여름에도 가볍게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줍니다. 특히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미디 스커트는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고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무드까지 폭넓게 소화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높습니다. 올여름 가장 유용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미디 스커트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지금 만나보세요.

Y2K 감성을 요즘 스타일로 풀어낸 클래식한 스트리트 룩! 플로럴 패턴의 시폰 미디 스커트와 슬리브리스 조합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네이비 캡과 빈티지한 발레리나 슈즈까지 더해 한층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보헤미안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슬릿 없이 정직하게 떨어지는 미디 스커트는 깔끔하고 단정한 실루엣을 연출하죠. 스커트 셋업과 드레이핑 실루엣이 인상적인 레드 탑의 강렬한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선글라스와 힐 샌들을 더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네요!

은은하게 보이는 시스루 미디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스웨트셔츠, 니삭스 그리고 포인티드 힐을 믹스 매치해 반전 매력을 더했죠. 러블리함과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요즘식 트렌디 룩 완성!

빈티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디 스커트에 올리브 컬러 니트 탑을 매치해 클래식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어깨에 니트를 무심하게 걸쳐 위트를 더했고, 빅 사이즈 파이톤 백과 로퍼로 마무리해 성숙한 분위기를 완성했죠. 미니멀한 클래식 룩에 9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네요!

클래식한 아이템에 스트리트 무드를 믹스 매치한 룩.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와 러플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고, 패턴 있는미디 스커트로 전체 룩에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진주 네크리스와 리본 슈즈를 포인트로 더해 60년대풍 레트로무드를 감각적으로 완성했네요!

베르사체 특유의 글래머러스함에 Y2K 무드를 더한 에너지 넘치는 2025 S/S 컬렉션 룩. 화려한 패턴의 새틴 미디 스커트와 스포티한 니트 톱의 조합이 의외의 조화를 이룹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맥시멀리즘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스타일!
- 사진
- Getty Images, Splash News, Instagrams, James Cochra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