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패셔니스타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화이트 티셔츠
여름이 되면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 바로 ‘티셔츠’. 그중에서도 기본 화이트 티셔츠는 매해 여름 새로 장만하게 되는대표적인 시즌템입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실루엣이나 소재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건 물론,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도 넓죠.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깔끔한 썸머 룩이 완성되고, 올화이트로 톤을 맞추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래서일까요? 화이트 티셔츠는 패셔니스타들의 여름 옷장에서도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올여름, 그들이 선택한 화이트 티셔츠의 다채로운 활용법을 지금 만나보세요.

패셔니스타 엘사 호스크는 화이트 티셔츠에 루즈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티셔츠는 크롭한 기장으로 선택해 답답함을 덜었고, 허리에는 스카프를 레이어드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새하얀 티셔츠에 하의까지 톤을 맞춰 올화이트 룩을 완성해보세요. 한층 더 깨끗하고 정제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컬러 조합 덕분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되죠. 여기에 크로셰 소재의 헤어 액세서리로 여름 특유의 감성을 더한 것도 포인트!

플라워 패턴 스커트와 옐로 액세서리의 화려함을 화이트 티셔츠로 눌러 균형감 있게 스타일링한 룩! 티셔츠 하나로 강약조절을 해 전체적인 무드를 과하지 않고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어떤 화려한 스타일에도 기본 티셔츠를 매치하면 올여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몸에 딱 맞는 화이트 티셔츠에 시스루 도트 스커트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감각적인 여름 룩을 완성했습니다. 시스루 특유의 시원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타일이죠. 여기에 블랙 뮬과 레드 백을 더해 파리지엔 무드를 한껏 끌어 올렸습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