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과 엘리오 뮬 출시

서명희

보테가 베네타가 PRE FALL 25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과 엘리오 뮬을 공식 출시했다.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Solstice Flat Thong)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세련된 감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담은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Solstice Flat Thong)을 출시한다. PRE FALL 25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은 하우스의 솔스티스(Solstice) 백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샌들은 부드럽고 섬세한 질감이 돋보이는 문라이트 카프 소재로 제작되어 발을 편안하게 감싸며, 앞코는 사각 셰이프의 리바 형태로 디자인해 미니멀하면서도 독창적인 실루엣을 완성한다. 여기에 와이드 어퍼 구조와 함께 사선으로 교차된 스트랩, 그리고 스트랩 끝단의 골드 놋(Knot) 디테일이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감각적인 미학을 드러낸다. 솔스티스 T 스트랩 샌들은 블랙과 라이트 우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데이룩부터 이브닝룩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어떤 스타일에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준다.

엘리오 뮬(ELIO MULE)
보테가 베네타가 PRE FALL 25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엘리오 뮬(Elio Mule)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엘리오 뮬은 PRE FALL 25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디자인으로, 발의 곡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유선형 실루엣이 특징이다. 어퍼는 하우스의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기법으로 완성되었으며, 섬세한 수작업으로 구현한 위빙 디테일은 하우스의 핵심 가치인 수공예와 창의성(Craft & Creativity)을 드러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과 절제된 디테일을 통해 미니멀하면서도 현대적인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미학을 구현한 엘리오 뮬은 블랙과 폰단트(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보테가 베네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