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기본 아이템,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링 4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화이트 티셔츠입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 장만하게 되는 이유도 결국엔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자주 착용하게 되는 화이트 티셔츠는 새하얀 컬러 덕분에 얼굴빛을 맑고 깨끗하게 보이게 합니다. 게다가 실루엣과 디자인에 따라 무심한 듯 시크하거나 혹은 트렌디한 인상을 남기죠. 특히 스타일링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님 팬츠 위에 툭 걸쳐도 좋고, 다양한 디자인의 스커트와 함께 활용해도 잘 어울리죠.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건 이런 아이템에게 붙여야 할 수식어일지도!

몸에 딱 붙는 슬림한 라인의 티셔츠와 로우라이즈 벌룬 스커트의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볼드한 벨트와 옐로 백 그리고 스니커즈까지 더해 Y2K 감성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룩이 완성됐죠. 최근 패셔니스타들의 룩에서 자주 발견할 수 있는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이네요!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한 스타일리시한 룩이 가장 어려운 법이죠.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크롭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의 조합은 오히려 가장 패셔너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 오히려 룩 전체의 완성도를 제대로 높여줍니다.

라운드넥이 아닌 브이넥 티셔츠는 목선을 보다 길어 보이게 만듭니다. 브이넥 화이트 티셔츠에 로우라이즈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죠. 그리고 플랫 슈즈를 더해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올여름 누구나 쉽게 참고할 수 있는 트렌디한 데일리 룩!

몸에 딱 붙는 슬림 핏 티셔츠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로우라이즈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와 만나 한층 더 대담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스커트의 러플 디테일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허리 아래로 살짝 드러난 베이지 벨트는 쿨한 포인트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레드 플랫 슈즈로 경쾌한 터치를 더해 여름날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