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쿱스가 착용한 그 시계

김자혜

2025 멧갈라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세븐틴 에스쿱스, 그 시계는 어디 제품?

2025 멧갈라 블루 카펫에 등장한 세븐틴 에스쿱스. 그는 한복 저고리에서 영감을 받은 보스(BOSS)의 그레이 커스텀 수트와 롱 가운 코트를 입고 등장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한복의 깃과 저고리 여밈 디테일, 그리고 여러 겹의 플리츠가 한국적인 멋을 살리면서도 모던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의 의상만큼이나 돋보인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시계와 주얼리였습니다. 그레이 톤의 룩에 잘 어울리는 마더 오브 펄 다이얼의 이 시계는 피아제 폴로 하이 주얼리 크로노그래프 워치입니다. 102 개의 화이트 브릴리언트 바게트컷 다이아몬드, 1 개의 블랙 오닉스 카보숑, 649 개의 브릴리언트 라운드 화이트 다이아몬드, 그리고 881P 무브먼트 탑재한 제품이죠.

검지에 착용한 제품은 피아제 포제션 링입니다. 포제션 세팅 다이아몬드와 폴리싱 처리를 더한 한 줄의 골드, 데코 팰리스 인그레이빙으로 완성된 또 다른 한 줄의 골드가 각각 독립적으로 회전하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죠. 나란히 위치한 여러 줄의 화이트 골드가 한복의 저고리 깃과 여밈의 직선적인 디테일과 조화를 이룹니다.
테일러링이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셀럽들 사이에서 이전에 보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에스쿱스! 액세서리 역시 최상의 선택을 선보였네요. 의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한편 대담한 그런 선택이었습니다.

디지털 에디터
김자혜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