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는 가죽 재킷을 이렇게 입습니다
‘사복장인’이라 불리는 카리나가 빠진 레더 재킷에 빠졌습니다. 최근 그는 레더 재킷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중인데요. 고급스러움과 투박함을 동시에 가진 레더 재킷은 어떤 룩과 만나냐에 따라 180도 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그래서 한가지 아이템으로도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거죠.
카리나는 ‘꾸꾸꾸’ 룩 부터 ‘꾸안꾸’ 룩까지, 단 한 벌의 레더 재킷으로 센스 있는 코디를 선보입니다.

카리나가 픽한 레더 재킷은 섬세한 디테일로 멋스러워요. 특히 투웨이 지퍼로 편안하고, 재킷의 허리 스트링을 조절해 러블리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이죠. 카리나는 벌룬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는데요. 스커트의 풍성한 실루엣이 존재감 있는 패션을 완성합니다. 벌룬 스커트 대신 H라인 스커트나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도 좋습니다. 벌룬 스커트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레더 재킷과 만난 미니 스커트가 경쾌하죠. 집에 하나쯤 있는 블랙 미니 스커트와 레더 재킷의 조합, 올해는 시도해보아야겠습니다.


레더 재킷의 매력은 자연스러운 룩에서 더욱 강조됩니다. 카리나는 티셔츠에 데님 팬츠, 스니커즈 조합의 가장 일상적인 패션에도 이 재킷을 활용한 모습! 부드럽게 접히는 주름과 은은한 광택이 캐주얼한 룩에 세련된 터치를 더합니다.

카리나의 레더 재킷은 썬번프로젝트의 제품입니다. 심심한 룩에 특별한 포인트가 될 재킷을 찾고 있었다면, 카리나의 재킷을 참고해도 좋겠죠?
- 사진
- @katarinabl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