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 진 비켜! 셀럽들의 와이드 팬츠 사랑은 계속된다
늘 변화무쌍한 패션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제니. 그런 제니도 유독 애정하는 팬츠 디자인이 있는데요. 도쿄에서도, LA에서도 줄곧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중! 심플한 스타일에도 와이드 팬츠 하나만 추가하면 트렌디한 바이브가 배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심지어, 볼륨있는 실루엣으로 다리를 가리는 와이드 팬츠는 ‘하체통통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죠.
최근 제니는 그레이 컬러 후디에 데님 진으로 베이직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후디와 매치한 와이드 데님 팬츠가 편하지만 힙한 데일리 룩을 완성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봤을 법한 기본적인 조합이지만 제니의 패션이 보다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이유는 디테일에 있습니다. 발등을 덮는 긴 길이와 넉넉한 실루엣이 제니만의 ‘힙’한 바이브를 강조하죠.
사복 장인, 레드벨벳 슬기도 와이드 팬츠를 자주 활용합니다. 퍼 재킷에 매치한 생지 데님 팬츠가 클래식한 바이브를 선사하네요.
아이브 레이는 화이드 팬츠를 활용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산뜻한 컬러의 와이드 팬츠가 화이트 컬러 룩과 잘 어울리죠.
출근 룩에도 와이드 팬츠가 제격입니다. 와이드 팬츠로 포멀한 룩을 스타일링할 때는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하세요. 특히 올겨울엔 울 소재의 두툼한 와이드 팬츠로 따듯하고 편안한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어떨까요? 차정원은 보기만 해도 따듯한 그레이 컬러 팬츠를 활용한 모습이죠. 울 혼방의 헤링본 소재로 고급스러운 것은 물론, 핀턱 디테일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날씬해보이는 룩을 완성합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