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 와이드? 아니, 항아리 핏!
와이드 핏 바지가 잠시 주춤하는 사이 스키니, 스트레이트 핏이 대세로 떠올랐죠. 카우걸의 영향으로 플레어 핏 또한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 모든 실루엣을 뒤로 하고 패션 피플들은 색다른 핏의 매력에 빠진 듯합니다. 그들의 레이더망에 들어온 건 일명 항아리 바지라 불리는 배럴 핏의 바지죠. 가운데가 통통한 그 바지는 키가 작거나 통통한 이들에게도 최적의 핏을 제공합니다.
데님 아이템으로도 이렇게 볼륨간 넘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느슨하게 풀어헤친 데님 셔츠에 하이 웨이스트로 한껏 올려 입은 배럴 핏 청바지의 둥근 형태가 풍성한 느낌을 주죠. 슬링백 슈즈와 토트 백으로 비즈니스 룩으로도 손색없는 옷차림이 완성되었어요. (@marine_diet)
이렇게 극적인 형태의 항아리 바지를 본 적 있나요? 가운데가 통통한 배럴 통에서 유래된 배럴 핏이 이해가 되는 순간입니다. 로우 라이즈 팬츠에는 데님 셔츠를 입고 브라운 레더 액세서리와 레오퍼드 슈즈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lucky_girl_h)
와이드와 배럴이 만나면 스웨그 넘치는 힙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어요. 헐렁한 항아리 핏의 블랙 데님 팬츠는 긴 재킷보다는 짧은 크롭 레더 재킷으로 상체 비율을 줄여야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smythsisters)
크롭 형식의 트렌치 재킷 또한 마찬가지에요. 자칫 진지하거나 지루할 수 있는 룩에 살짝 여유로운 핏의 항아리 바지가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emmaleger)
통이 넓지 않은 항아리 바지도 있습니다. 무릎 부분 살짝 나온 둥근 형태가 일자 라인보다 확실히 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죠. 역시나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의 크롭 재킷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itiscarine)
인디고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로 만들어진 진한 맛의 청청 패션. 역시나 항아리 형태의 바지가 재미를 더해줍니다. 여기에 새빨간 플랫 슈즈와 선글라스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어요. (@whatgigiwears)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