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면 딱!
이번 가을 옷차림을 완성 시켜줄 단 하나의 액세서리를 고르라면 바로 스웨이드 백!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매력으로 더욱 성숙하고 깊은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거에요.
가을/겨울 시즌의 런웨이에서 빠지지 않는 스웨이드 소재는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됩니다. 모스키노의 런웨이에서는 여러 컬러의 스웨이드 조합이 돋보였죠. 짙은 브라운 스웨이드 백과 뉴트럴 톤의 베이지 재킷을 매치해 같은 소재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웨이드 백은 어깨를 따라 넓은 스트랩과 깔끔한 쉐입이 돋보입니다. 니트 드레스와 매치했을 때, 루즈한 실루엣과의 조화가 아름답게 느껴지는데요. 스웨이드의 부드러운 질감이 룩에 고급스러운 터치를 더해, 고급스러운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웨이드가 가장 빛나는 순간은 보헤미안 무드와 만났을 때가 아닐까요? 이자벨 마랑의 런웨이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보헤미안 감성이 가득한 스웨이드 백이 등장했습니다. 반달 모양의 프린지 호보 백에 펀칭 디테일이 더해졌죠. 빈티지한 매력과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만나 한층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보여주는 스웨이드 백 스타일링을 보면 왜 이 아이템이 매일 손이 갈 수밖에 없는지 금방 알 수 있죠. 화이트 셔츠에 데님, 가디건과 미디 스커트를 매치할 때도 스웨이드 백을 더하면 한층 분위기 있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을을 위한 스웨이드 백 쇼핑 리스트
최신기사
- 사진
- 각 브랜드,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