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미우미우 모델을 찾습니다

W

28번째 미우미우 테일 시리즈, 라우라 시타렐라의 <EL AFFAIRE MIU MIU> 공개

현재 가장 독창적인 여성 감독들과 함께해온 미우미우 우먼스 테일 단편 영화 시리즈가 28번째 작품 <EL AFFAIRE MIU MIU>를 공개합니다. 아르헨티나 영화 감독이자 프로듀서인 라우라 시타렐라 (Laura Citarella)는 우리를 아르헨티나의 미우미우 촬영장으로 초대합니다. 미우미우 의상을 입은 아름다운 모델은 촬영이 끝나자 돌연 사라지고, 사라진 모델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한 탐정들의 조사가 시작됩니다.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요?

시타렐라 감독은 이 작품에서 ‘다양한 이유로 도망치는 여성들’의 수수께끼를 풀어냅니다. 추적하는 중 발견되는 미우미우 의상은 아르헨티나 자연의 풍경과 어우러지며 단서가 됩니다.

“옷을 어떻게 촬영해야 하는지 배워야 했어요. 패션과 스토리텔링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환상적인 팜파스의 풍경과 미우미우 세계를 함께 녹여내며, 옷이 주인공으로서 이야기의 일부가 되는 겁니다.”
– 라우라 시타렐라 감독

<EL AFFAIRE MIU MIU>는 베니스 영화제 작가의 날에 상영되었으며, 9월 27일부터 미우미우의 디지털 채널과 MUBI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