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패턴과 색감, 소재 등 패션 하우스의 쿠튀르적 요소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아틀리에 베르사체 향수 컬렉션(Atelier Versace Fragrances)과 소연의 만남.
Scent Note
야생 장미가 가득핀 정원을 연상시키는 ‘에클라 드 로즈’를 뿌렸다. 신선하고 풍부한 로즈 향을 중심으로 재스민, 작약, 그리고 캐시미어가 어우러지며 관능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향. 풋풋함과 관능미, 서로 반대 지점에 있는 두 가지 무드를 동시에 발산한다. Versace 제품.
Scent Note
맥박이 뛰는 곳에 은은하게 스며들게 뿌린 ‘피그 블랑쉬’. 소연이 뿌린 이 향은 달콤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무드를 동시에 발산한다. 잘 익은 무화과 과즙이 향의 시작을 알리고 싱그러운 베르가모트와 네롤리가 경쾌한 향조를 더하며 시더우드가 묵직함으로 밸런스를 잡아준다. Versace 제품.
Scent Note
시트러스 향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세드라 드 디아만테’를 뿌렸다. 이탈리아 레몬, 핑크 자몽 등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 향을
시작으로 톡 쏘는 핑크 페퍼 향이 스치며 베티베르와 시더우드가 무게를 더하는 향. Versace 제품.
Scent Note
소연이 든 향수는 폭발할 듯 상쾌한 과일과 베티베르, 버지니아 시더우드를 조합해 마냥 가볍지만은 않은 시트러스 향을 풍기는 ‘세드라 드 디아만테’. 신선하고 쌉싸래하면서도 묵직한 우디 향 느낌을 동시에 선사하며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Versace 제품.
Scent Note
잘 익은 무화과 과즙의 향을 가득 머금은 ‘피그 블랑쉬’를 맥박이 뛰는 곳에 스프레이했다. 달콤한 무화과 향을 중심으로 베르가모트와 네롤리가 경쾌한 무드를 더한다. 여름의 온기와 가을의 선선함이 공존하는 이 계절에 뿌리기에 더할 나위 없는 향. Versace 제품.
Scent Note
블라우스 안쪽으로 부드럽게 스며들도록 스프레이한 ‘진젬브레 페틸란’은 스파이시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향수다. 생강의 매운 향과 마른 후추 향에 화이트 플라워, 바닐라가 절묘하게 섞이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드러낸다. Versace 제품.
Scent Note
진저와 후추의 스파이시한 향과 달콤하고 쌉싸름한 시나몬 향이 어우러지는 ‘진젬브레 페틸란’을 뿌렸다. 묵직하고 스파이시한 향으로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올라오는 달콤하고도 부드러운 잔향이 매력적이다. 진저, 시나몬 향을 중심으로 화이트 플라워, 바닐라 그리고 프랄린을 조합한 결과. Versace 제품.
Scent Note
생동감 넘치는 레몬과 자몽의 상큼하고 쌉싸래한 향과 오래된 나무껍질에서 느낄 수 있는 시더우드 향을 동시에 발산하는 ‘세드라 드 디아만테’. 신선한 과일 향에 우디 향조가 묵직한 터치를 더하며 세련된 시트러스 향을 완성한다. Versace 제품.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장덕화
- 스타일리스트
- 이경은
- 헤어
- 가베
- 메이크업
- 해민
- 네일
- 임미성
- 어시스턴트
- 고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