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 데님 트렌드
우리 모두의 올 타임 페이보릿, 데님! 이번 가을에는 어떤 스타일의 데님이 유행할까요? 아래에서 딱 3가지만 집어드립니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데님팬츠
스키니가 돌아오는가 싶더니 다시 대세는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향합니다. 맘 진부터 커브진가지 그 실루엣이 어떻든 여유로운 핏의 데님 팬츠가 올 가을 선전할 예정이죠. 그러니 팍팍한 핏 걱정말고 베이식한 니트부터 가죽 재킷까지 어떤 아이템이든 두루 잘 어울리는 데님 룩을 올 가을 만끽하세요.
개성 넘치는 데님 셋업
루즈한 실루엣의 데님 셔츠와 팬츠를 입고 로에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하고자 한국을 찾은 그레타 리부터 안경부터 벨트까지 복고풍의 케이트 블란쳇, 슈트만큼이나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핏의 데님 셋업을 입은 시드니 스위니까지! 이번 가을에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데님 셋업이 유행 할 예정. 아직 위 아래 모두 데님으로 맞춰 입는 것이 선뜻 용기가 안난다면 심플한 데님 셔츠와 스트레이트 진으로 시작해 보세요. 이때 상하의 데님의 컬러는 똑같이 맞춰야 세련돼 보입니다.
1970년대풍 데님 스커트
1970년대 보헤미안 스타일이 이번 가을 가장 큰 트렌드로 대두되면서 그 바람이 데님에까지 불었죠. 그 시절의 향수가 떠오르는 긴 데님 스커트가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아이템 자체는 보헤미안 스타일이어도 어떤 아이템을 더해 어떻게 해석하냐의 차이가 있죠. 지젤 번천처럼 클래식한 코트, 얄상한 부츠를 더해 포멀하게 연출하거나 크롭 가디건을 더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도 있겠죠. 꼭 보헤미안 스타일이 아니어도 좋으니 이번 가을 데님 스커트는 19070년대 무드로 픽!
최신기사
- 사진
- Getty Images,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