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옷으로 가을 나기!
시원한 가을, 여름 옷을 쿨하게 활용하는 팁을 소개합니다. 특히 올여름 주구장창 입었던 쇼츠를 가을에도 활용하는 방법, 크게 어렵지 않아요.
헤일리 비버가 가을에 쇼츠를 즐기는 방법은? 헤일리 비버는 쇼츠에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가을 특유의 센치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특히 센스있는 슈즈 선택이 돋보이는데요. 캐주얼한 스니커즈 대신 착용한 레더 소재의 부츠와 샌들이 룩의 시크한 마무리가 됩니다. 이번 가을, 슈즈를 고심해야 하는 이유네요.
더위와 추위에 상관 없이 멋 부릴 수 있는 이 짧은 시기엔 데이지 에드가 존스처럼 과감한 룩을 시도해보세요. 화이트 톱에 레더 재킷과 로퍼, 하나같이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짧은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답답하지 않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양말은 과감하게 생략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는 덤으로 챙기자고요.
버뮤다 쇼츠의 인기는 가을에도 식지 않을 전망입니다. 무릎을 덮는 길이의 쇼츠는 어쩌면 가을에 더 잘 어울리니까요. 특히 버뮤다 팬츠에 티셔츠를 매치하는 스타일은, 여름 내내 즐기던 교과서적인 조합이죠. 가을엔 그 위에 한 가지 아이템만 더 추가하면 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베스트! 니트 혹은 가죽 소재를 선택하면 더욱 쿨한 패션이 완성되죠.
최신기사
- 사진
- Splash News, Getty Images,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