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패션의 경계를 허문 트렁크 팬티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바지 위로 살짝 보이게끔 드러낸 언더웨어 대신 팬티를 입고 외출한다? 남자들이 입는 트렁크 팬티 느낌의 쇼츠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파자마 쇼츠, 트렁크 쇼츠, 복서 쇼츠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이 팬츠는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데요. 집에서 홈웨어로는 물론 외출복으로 입기에도 멋스럽죠. 더 이상 남자들의 전유물이 아닌 트렁크 팬티를 닮은 쇼츠. 언제나 새로운 트렌드에 목 마른 여성들이 요즘 가장 즐겨 입는 트렁크 쇼츠 스타일링법을 확인해보세요!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넉넉한 사이즈의 복서 쇼츠.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를 함께 매치하니 금세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룩이 완성됐네요.
올여름 복서 쇼츠는 캐주얼하거나 트렌디한 무드보다 여성스러운 룩에 믹스 매치할 때 매력이 배가 됩니다. 레드 컬러 톱에 넉넉한 사이즈와 길이감의 복서 쇼츠에 포인티드 힐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출근을 완성해보세요.
빅토리아 토마스의 2024 S/S 시즌 컬렉션 룩에서 발견한 복서 쇼츠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죠. 유니크한 취향을 드러내고 싶다면 잘린 듯한 디테일에 스터드 장식이 중간 중간 가미된 이 쇼츠를 주목해보세요.
스포티한 복서 쇼츠도 남다르게! 소피아 코엘로는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복서 쇼츠에 리본 디테일의 셔츠와 레이스 삭스를 매치해 젠지스러운 룩을 연출했죠.
올여름 스타일을 책임질 트렁크 팬티를 닮은 쇼츠.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특히 휴양지 룩으로도 손색이 없죠. 멋스러운 라탄 소재의 모자와 백을 함께 매치하니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룩이 완성됐네요.
언더웨어의 룰을 뒤집은 복서 쇼츠 스타일은 벨라 하디드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올여름 깔끔한 복서 쇼츠 하나만 소장하고 있다면, 벨라처럼 힙한 애슬레저 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