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가는 곳이 지겹다면, 이번 주말엔 새로 오픈한 숍을 공략해보자
힌터 하우스
독일어로 ‘집의 뒷마당’ 이라는 뜻을 지닌 힌터 하우스는 안양 예술 공원 부근에 새로 오픈한 공간으로 원목의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시원하게 펼쳐지는 숲속 뷰가 인상적인 카페인데요.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랄까. 힌터 하우스에서는 미트 파이를 주력으로 한 다양한 파이 메뉴와함께 곁들어먹기 좋은 스프 미트볼을 선보이는데요. 고추장 라구, 미소 된장 라구, 안양 깻잎 불고기, 감태 트러블 버섯 파이 등 한국적인 요소를 더해 독특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케이크와 카페 메뉴까지 간단한 식사는 물론 커피까지 두루 즐길 수 있다는점! 1층 매장 한 켠에서는 감각적인 굿즈를 판매하기도 하니 눈여겨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14-3 1층
골든구스 서울 유니크
압구정 로데오에 자리한 골든구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번 더 방문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잠시 들려 쉬어가기 좋은 카페 공간이 문을. 열었거든요. 태국 방콕, 중국 샤먼 등에 이어 전세계 4번째 매장인 유니크 카페에선 이탈리아 전통의 맛을 담아낸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트리플샷 에스프레소, 유니크 카페의 시그니처인 아포가토, 젤라또, 티라미수 등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 이외에도 다양한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주문하는 등 유니크 카페에서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탈리아 본토의 맛이 그리웠던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8 1층
아우치 한남
여기 서울 맞나요? 한남동에 힙한 분위기의 젤라또 전문점이 오픈 했습니다. 오픈 초기 공효진, 김나영 등 여러 셀럽들이 다녀가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아우지 한남입니다. 피스타치오, 소금 우유 등의 젤라또와 수박 프로마쥬 블랑, 망고 파인 등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중 2가지를선택할 수 있는데요. 추가 금액을 내면 김부각 토핑도 더할 수있습니다.따로 실내 공간 없이 외부 공간이 전부라 요즘 같은 날씨에는 다소 무덥지만 아이스크림 한 입이면 금새 시원해진다는 사실! 매장 한 켠에는 포토매틱도 있어 친구들과 추억도 남길 수있으니 아이스크림 먹고 올여름 추억도 하나 기록해보면 어떨까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14-3 1층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goldengoose @hinter_haus @ouch.so.sw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