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와 함께한 우리의 여름. 맹렬하고 뜨거운 태양을 온전히 만끽하기 위해 준비한 건 달바 비건 선크림! 달바 선크림은 SPF 50+/PA++++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온종일 편안한 피부를 선사한다.
1. d’Alba
워터풀 밸런싱 선크림 SPF 50+/PA++++
피부 관리에 진심인 남성을 위해 탄생한 유기자차 선크림. 그동안 남성들이 찾던 끈적임과 백탁 현상 없고 여러 번 덧발라도 모공과 주름에 끼지 않는 가벼운 제형의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에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더했고, 수분 에센스를 68% 함유해 선크림 기능을 겸한 로션으로 사용해도 좋다. 인체 적용 시험을 마친 스웨트프루프 포뮬러 덕분에 땀을 흘려도 잘 지워지지 않아 레저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적격.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선크림을 찾는 남성, 발라도 티 나지 않는 선크림을 찾는 남성, 땀이 많이 나는 레포츠를 즐기는 남성, 피부에 편안한 비건 처방 순한 선크림을 찾는 남성 등 저마다의 이유로 선크림을 찾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50ml, 3만4000원.
2. d’Alba
비건 수퍼 모이스처 에센스 선크림 SPF 50+/PA++++
엄선한 성분으로 만든 백탁 현상 없는 순한 유기자차 선크림.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 50%를 함유한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이 100시간 동안 지속되고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도 적은 편. 피부 진정 효과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일차 자극 적합 테스트를 마친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이라 자주 손길이 간다. 50ml, 3만6000원.
SPONSORED BY d’Alba
이 기사는 브랜드 협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콘텐츠 에디터
- 유정수, 이재은
- 포토그래퍼
- 양중산
- 모델
- 안나킴, 채종석
- 헤어
- 홍현승
- 메이크업
- 김신영
- 스타일리스트
- 정현준
- 어시스턴트
- 김다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