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자유의 향수 NEW 미스 디올 그리고 차은우

이현정

사랑과 자유를 상징하는 ‘미스 디올’의 새로운 재해석, 그리고 차은우.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 차은우.
하우스 오브 디올 청담에 도착한 차은우.
‘미스 디올 갤러리 월’을 감상하는 모습.
미스 디올의 컬렉션에서 영감 받은 꾸뛰르 감성의 유니크한 아트 워크 월.
미스 디올 아트 워크를 둘러보는 차은우.
새롭게 선보인 ‘NEW 미스 디올 퍼퓸’과 미스 디올 향수 트리오.
미스 디올 가든에서 꽃과 함께한 차은우.
프루티 플로럴 어코드와 관능적인 앰버리 우드의 조합으로 재탄생한 ‘NEW 미스 디올 퍼퓸’.
‘미스 디올 갤러리 월’이 장식된 카페 디올 전경.
꽃으로 장식된 미스 디올 포토월.

차은우가 참석한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화보로 만나보세요. 사랑과 자유를 상징하는 하우스 최초의 향수 미스 디올! 이 미스 디올 향수에 대한 찬사와 현대적인 재해석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차은우는 미스 디올을 360˚로 직접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스 디올의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는 ‘미스 디올 갤러리 월’을 유심히 살펴보기도 하고, 꾸뛰르 감성의 유니크한 아트 워크로 꾸며진 월 앞에서 대담하며 우아한 미스 디올의 정신을 엿보기도 했죠. 디올 가든에서 미스 디올만의 향긋하고 풍성한 꽃 향기도 즐기고요.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스타 재스민과 앰버리 우드가 조화를 이루는 프루티 플로럴 & 우디 어코드로, 그 어느 때보다 매혹적이고 감미롭습니다. 화사한 플로럴 향과 함께 특별한 후각적 경험을 즐긴 차은우처럼 여러분도 ‘NEW 미스 디올 퍼퓸’이 선사하는 향긋한 세계를 즐겨보세요.

이 기사는 브랜드 협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PONSORED BY CHRISTIAN DIOR PARFUMS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