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중의 기본, 흰 양말 센스있게 신는 법

정혜미

양말 하나로 손쉽게 스타일링하는 법!

기본기를 잘 갖춘 아이템의 활용도는 기대 이상으로 높습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화이트 삭스는 의외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가 될 수 있죠. 어떤 룩, 슈즈와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스니커즈에 신으면 캐주얼한 매력을, 로퍼 그리고 클래식한 룩에 매치해도 의외로 잘 어울리거든요. 절로 눈길이 가는 흰 양말 스타일링법, 한번 살펴볼까요?

헤일리 비버는 슈즈에 화이트 삭스를 매치하는 스타일링에 푹 빠진 게 분명합니다. 그녀의 데일리 룩에 빠지지 않는 화이트 삭스. 오늘은 상, 하의는 물론 선글라스와 백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한 뒤 흰 양말을 포인트로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했네요.

화이트 삭스와 로퍼의 조합은 불변의 진리죠. 오버사이즈의 레더 아우터와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에 삭스와 로퍼의 조합을 선택해 영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이때 은은하게 비치는 스타킹을 함께 매치한 것이 신의 한 수!

마이크로 쇼츠에 레드 컬러의 플랫으로 포인트를 줬죠. 그리고 화이트 삭스를 함께 신어 귀여운 느낌을 가미했고요. 양말과 신발 하나로 사랑스러운 ootd 완성!

블랙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삭스와 투박한 플랫폼 슈즈로 소녀 감성의 룩을 연출한 로제.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크롭 티셔츠와 체크 플리츠 스커트에 스니커즈와 화이트 삭스로 젠지스러운 룩을 완성!

관련기사

사진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