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세계 최초의 여성 울트라 마라톤 개막

윤다희

한국의 강윤영을 포함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10인이 참가하는 ‘퍼더’ 울트라마라톤

룰루레몬은 2023년 5월 인간의 가능성과 여성이 얼마나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을 지 조명하는 글로벌 캠페인 ‘퍼더(Further)’를 발표했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6일부터 11일까지 총 6일간 캘리포니아에서 퍼더 울트라마라톤을 개최하는데요. 한국의 강윤영 선수를 포함해 브랜드의 글로벌 여성 앰배서더 10인이 선수로 참가하며, 선수들은 본인의 기록 중 가장 먼 거리를 달리게 됩니다. 이들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록을 세울 기회를 얻게 되죠.

올봄, 새로운 러닝 제품을 구매하려 했던 러너라면 주목하세요! 룰루레몬은 이번 퍼더 울트라마라톤을 위해 10명의 여성 선수와 함께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선수들의 인사이트와 연구를 바탕으로 신제품 ‘비욘드필 우먼스 러닝화’, ‘서포트 코드 브라’, ‘쿨링 어패럴 및 액세서리’ 등 36개의 새로운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러닝 시간 연장에 관련된 연구까지 제품에 반영했죠. 국내에는 ‘제로이드 인 쇼트 슬리브’, ‘패커블 런 재킷’, ‘패스트 앤 프리 레이스 렝스 탱크’ 가 출시됩니다.

퍼더 및 이번 울트라마라톤에 참가하는 룰루레몬 앰배서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울트라마라톤 기간에 선수들이 달린 거리는 룰루레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룰루레몬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