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이 선사하는 놀라운 머릿결

W PROMOTION

잠든 사이 최적화된 두피 건강을 되찾아주는 록시땅 SOS 스칼프 나이트 세럼이 출시됐다.

록시땅 스칼프 나이트 세럼은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간지럽거나 건조한 두피 장벽을 개선해 더욱 아름답고 탄력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스칼프 나이트 세럼에 함유된 고농축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는 스킨케어에도 사용하는 성분으로, 최적의 두피 컨디션을 위한 영양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젤 텍스처는 두피에 발라도 떡지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또 다섯가지 허브가 조화를 이룬 이모르뗄, 로즈마리, 안젤리카, 민트, 라벤더의 다섯 가지 에센셜 오일 향은 발랐을 때 릴렉스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스칼프 나이트 세럼은 실리콘 무첨가로, 97%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낮 시간 동안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시켜주고, 활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 장벽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피와 모발을 상태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록시땅 스칼프 나이트 세럼은 환절기인 지금 반드시 주목해야할 두피 케어 아이템이다.

* Save Our Scalp
** 자연유래 함량(지수)은  ISO 16128 시험법에 따른 계산한 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가 아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