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이 선사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W PROMOTION

겔랑의 새로운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이 공개됐다. 맑고 깨끗한 꿀피부를 위한 솔루션의 등장.

겔랑이 아베이 로얄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겔랑의 독자적 기술과 천연 꿀을 활용해 탄생한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이다. 이번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리페어 컬렉션은 무엇보다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겔랑의 두 가지 독자전인 기술 다이나믹 블랙 비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강력한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화이트 허니, 비타민 C2, AHA의 결합으로 탄생한 이번 제품에 주목할 것.

‘아베이 로얄 더블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는 구름 같은 텍스쳐로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고,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 리페어 크림’은 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젤처럼 산뜻한 촉감을 남기면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으로부터 진귀한 원료를 얻는 겔랑은 환경과의 공생을 브랜드 가치로 생각하며, 새로워진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은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과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했다.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리페어 크림은 더욱 가벼워진 케이스와 리필 가능한 형태로 출시된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겔랑의 ‘아베이 로얄 허니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의 놀라운 가치를 확인해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