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져도 생각날 밸런타인 선물 4

이지형

두고두고 잘 쓸 밸런타인 선물 리스트

1. 리미티드 커플 파자마 어때?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 35만원. Toiletpaper Beauty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 35만원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 35만원

독특한 선물을 찾는다면 토일렛페이퍼 뷰티에서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를 추천합니다. 토일렛페이퍼 뷰티의 아이코닉한 패턴이 새겨진 코튼 새틴 소재의 파자마로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까지 3가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어요.

2. 같이 쓰는 커플 향수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옴므 60ml, 22만2천원. Gucci Beauty

구찌 뷰티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옴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길티 라인의 시그니처 원료인 파촐리를 중심으로 가죽, 스모키한 넛메그 향이 어우러지며 깊이 있는 향을 완성해요. 여성을 위한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도 있으니 짝궁으로 써보세요!

3. 볼 때마다 생각날 인테리어 아이템

데코레이션 뷰티 알코브 컬렉션 오발 텀블러 9만5천원 Diptyque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연인에겐 욕실에 무드를 더해줄 ‘오발 텀블러’를 선물해보세요. 딥티크 오발 모양으로 만든 이 도자기 소재의 텀블러에는 면봉, 칫솔, 메이크업 브러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넣을 수 있습니다.

4. 나눠쓰기 좋은 젠더리스 코롱

코롱 셀레스트 오 드 코롱 250ml 44만5천원. Celine

향수를 좋아하는 연인을 위해 둘이 함께 나눠쓸 수 있는 젠더리스 향수를 선물로 추천합니다. 셀린느에서 새롭게 출시한 ‘코롱 셀레스트 오 드 코롱’은 에디 슬리먼이 목욕에서 영감 받은 향수로 네롤리 노트를 중심으로 레몬, 버터 등의 향이 어우러지면서 포근한 향을 전해요.

사진
각 브랜드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