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너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 7가지
1. Paola C. by Chapter One 몽코스 황동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브랜드 ‘파올라씨’의 캔들 홀더. 원숭이 얼굴 모양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커팅된 선을 따라 빛이 새어 나오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 YeodongYun by Print Bakery 녹턴 캔들스틱 3
‘녹턴’이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고요한 밤의 정조를 표현한 야상곡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촛대다. 촛대와 함께 구성한 초는 일본 시가현 장인이 직접 만든 ‘다이요’ 초로, 연소 시간이 15분으로 명상용 타이머로 활용하기에 좋다.
3. Hermès 생 루이 토미 및 아마데우스 컬렉션 잔
별 모양의 베이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생 루이 ‘토미’ 컬렉션의 샴페인 플루트, 크리스털 컬러링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아마데우스’ 컬렉션의 샴페인 플루트와 와인 글라스로 화려한 연말 테이블에 제격이다.
4. Royal Copenhagen 2023 로얄코펜하겐 이어 플레이트
덴마크의 문화와 역사를 담아 매해 수집가에게 사랑받는 로얄코펜하겐의 홀리데이 컬렉터블 신제품이 출시됐다. 지름 18cm의 2023년 이어 플레이트는 눈 쌓인 숲길 사이로 뛰노는 동물들의 어느 겨울나기를 형상화했다.
5. Bang & Olufsen 베오사운드 이머지
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스피커로 너비 6.7cm의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해 책장, 주방 구석, 선반, 책상 등 어디에나 비치하기 좋다. 4인치 우퍼, 1.45인치 미드레인지, 0.6인치 트위터의 스피커 구성이다.
6. Fortnum & Mason 피그 블랙티, 로즈 포총, 셀레브레이션 블렌드 티
꿀, 무화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피그 블랙티’, 찻잎 건조 과정부터 장미 꽃잎을 함께 말려 섬세한 향이 특징인 ‘로즈 포총’, 강한 풍미의 아쌈과 재스민을 블렌딩해 진한 여운을 남기는 ‘셀레브레이션 블렌드 티’다.
7. David Shrigley by Print Bakery 플라스크
상큼한 오렌지색 플라스크 위로 데이비드 슈리글리만의 키치한 드로잉과 ‘세상은 위험해’를 뜻하는 익살스러우 문구가 새겨져 있다.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했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정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