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궁합 바이브 자랑하는 뷰티 브랜드 뉴 페이스들
지방시 뷰티 X 몬스타엑스 형원
K팝 아티스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몬스타엑스 형원이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습니다.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젠더리스 뷰티를 포표방하는 지방시 뷰티의 신념에 부합한다는 것이 선정 이유라고 밝혔죠.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지방시 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뮤즈 X 아이즈원 장원영
어뮤즈가 선정한 새로운 뮤즈는 바로 MZ의 아이콘, 아이즈원 장원영. 맑고 투명한 피부, 바비 인형같은 사랑스러운 분위기 등의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낸다는 것이 선정 이유라고 합니다. 독보적인 컬러, 톡톡 튀는 패키지로 사랑받는 어뮤즈의 새로운 얼굴로 앞으로 펼쳐나갈 활동이 기대됩니다.
프리메라 X 르세라핌 사쿠라
올해 8월부터 르세라핌 사쿠라가 프리메라의 새 얼굴이 되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고 있죠. 사쿠라가 지닌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에너지가 건강한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의 슬로건과 부합한다는 것이 선정 이유입니다. 그녀와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프리메라를 세계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아이소이 X 김민하
아이소이의 새로운 뮤즈는 배우 김민하. 솔직하고 주체적인 여성상을 페르소나로 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의 가치관과 순수한 매력의 그녀가 잘 어울리는 것을 모델 선정 이유로 밝혔습니다. 그녀와 함께 ‘I am so independent’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을 주제로 한 ‘민낯을 드러내자’ 캠페인을 시작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을 앞으로도 응원할 예정입니다.
프레쉬 X 레드벨벳 조이
맑고 투명한 피부의 대명사 레드벨벳 조이가 프레쉬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모리셔스 섬을 배경으로 한 ‘모리셔스 티 엘릭시어 스킨 리질리언스 액티베이팅 세럼 캠페인’을 시작으로’ 프레쉬의 아이템과 슬로건을 알려나갈 거라고 하죠. “조이는 프레쉬 그 자체”라는 프레쉬 CEO 안느 콜리넷의 말처럼, 앞으로 프레쉬와 함께할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 사진
-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