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전소미가 참여한 룰루레몬의 ‘파인드 유어 웰비잉’ 캠페인 비주얼.
태양과 전소미가 참여한 룰루레몬의 ‘파인드 유어 웰비잉(Find Your Wellbeing)’ 캠페인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파인드 유어 웰비잉’은 정신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적 압박, 정서적 문제에 대한 사회적 낙인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룰루레몬의 새로운 캠페인. 룰루레몬은 두 케이팝 아이콘, 태양과 전소미와 함께 사회적 낙인, 문화적 금기, 소셜 미디어가 주는 압박에서 벗어나 각 개인이 건강한 삶을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내 감정을 인정하는 것이 웰비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하는 전소미. 그녀는 “좋은 일이 있을 때는 그 순간을 즐기며 감정들을 온전히 느끼려고 하고, 그렇지 않은 날에는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키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한다. 태양은 “저에게 있어 웰비잉은 사고방식, 정신력, 그리고 신체적 컨디션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라며, “이 중 한 가지 만으로는 웰비잉에 도달할 수 없고, 모든 것이 적절히 균형 잡힐 때 비로소 가능하며, 결국 이 균형이 무너지게 된다면 웰비잉이 가진 아름다움도 무너지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파인드 유어 비잉’ 팝업 이벤트 런칭 행사에는 아태 지역의 셀러브리티∙운동선수 및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등을 포함해 현장 전문가 및 룰루레몬 앰배서더가 한데 모인다. 게스트들이 건강한 삶으로의 여정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돕는 명상, 커넥션, 움직임 등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파인드 유어 웰비잉’ 팝업 이벤트는 10월 12일부터 14일 서울에서 열리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룰루레몬은 한국에서 열리는 캠페인 런칭 행사를 기점으로 일본, 싱가포르, 태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에 다양한 스웻 세션 커뮤니티 행사와 이벤트 등을 마련해 게스트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비잉을 지원할 계획이다.
- 사진
- 룰루레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