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설렘을 안겨 주는 핑크빛 스타일!
남자들에게 핑크는 더 이상 파격적인 컬러가 아니다. 다양한 스펙트럼의 핑크 룩을 입은 패셔니스타들. 막상 시도하기까지 용기가 필요하겠지만 의외로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웨어러블하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하고 또 힙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핑크 컬러의 매력에 빠져보자.
블랙에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톱을 입은 티모시 샬라메. 환한 얼굴이 핑크 컬러 덕분에 더 맑게 보인다. 어떤 컬러와 디자인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그만의 센스 있는 내공이 느껴지는 패션!
쨍한 핑크 컬러의 데님 팬츠로 포인트를 준 스트레이키즈 현진. 귀가 달린 후드 집업과 함께 스타일링해 귀여우면서도 통통 튀는 ootd를 완성했다. 핑크 컬러 포인트 룩은 이처럼 사람의 마음을 절로 무장 해제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hynjinnnn)
탄탄한 근육질 몸에 딸기우유 컬러의 니트를 입어 사랑스러움을 한 스푼 가미한 몬스타엑스의 셔누. 대담하게 단추를 풀러 살이 살짝 보이게끔 스타일링해 섹시함까지 더했다. 베이비핑크 컬러가 이토록 치명적일 수 있을까 싶을 만큼 눈에 띄는 패션! (@shownuayo)
유니크한 아이템들의 조합이 범상치 않다. 핑크 티셔츠와 함께 시스루 소재의 톱을 함께 레이어드해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한 세븐틴 민규. 여기에 틴티드 선글라스까지 힙스터 느낌이 충만하다. (@min9yu_k)
핑크와 데님의 매력적인 조합이 눈에 띄는 패션. 단정하면서도 청순해 보이는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티셔츠를 선택해 스타일링해 보는 건 어떨까? (@carcanela)
최신기사
- 디지털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