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당신은 튜브 톱에 빠져든다.
90년대 크게 유행했던 튜브 톱은 몇 년 새 다시 트렌디한 아이템이 되어 패피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이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튜브 톱, 어떻게 하면 더 쿨하게 입을 수 있는지 셀럽들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아보자.
1. 장원영

@for_everyoung10

@for_everyoung10
장원영은 통통 튀는 이미지에 맞게 귀여운 하트 패턴 프린팅과 리본 디테일이 담긴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튜브 톱을 선택했다. 여기에 허리에 달아준 미니 백 형태의 키 링으로 키치한 매력을 더하기도. 그녀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미우미우의 볼 캡을 푹 눌러쓴 모습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준다. (@for_everyoung10)
2. 헤일리 비버

@haileybieber

@haileybieber
헤일리 비버가 데님 쇼츠 룩을 트렌디하게 풀어내는 방법은 튜브 톱을 매치하는 것이다. 이처럼 베이직한 옷차림에는 유행 템을 섞어 주면 과하게 힘준 느낌 없이도 꾸안꾸 스타일로 충분히 쿨해 보인다. 그녀의 시그니처 스타일이라 할 수 있는 흰 양말을 더한 로퍼를 신어준 것까지 모든 게 완벽하게 어우러지는완벽 ootd! (@haileybieber)
3.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Emily ratajkowski
화려한 패턴의 팬츠는 힙한 느낌이 들지만 자칫하면 룩이 과해질 수 있어 스타일링이 꽤나 까다로운 편. 이때 튜브 톱은 패턴 있는 팬츠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다. 옷잘알로 유명한 에밀리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팬츠를 깔끔한 튜브 톱과 매치해 미니멀하게 소화해냈다. (@emrata)
4.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셀럽들의 코첼라 패션은 언제나 화제가 되기 마련. 제니의 지난 코첼라 패션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는데 그녀는 스킨 톤의 튜브 톱과 로 라이즈 데님 카고 팬츠로 Y2K 룩을 선보이며 힙스터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 갈래로 땋아내린 브레이드 헤어와 고글 선글라스는 튜브 톱 스타일링을 더욱 힙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jennierubyjane)
5. 벨라 하디드

Bella Hadid
빈티지 스타일링의 선두주자인 벨라 하디드 역시 튜브 톱을 활용한 룩을 선보였는데, 그녀가 선택한 튜브 톱은 살갗이 비치는 시어한 소재로 섹시한 분위기를 업 시켜준다. 튜브 톱이 가진 레트로한 느낌을 살려 헤어밴드와 빅 벨트를 더해준 벨라의 센스를 보면 그녀가 얼마나 빈티지 스타일에 진심인지 알 수 있을 것. (@bellahad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