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너 바르셀로나가 담은 여름의 향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카너 바르셀로나가 담은 여름의 향기

2023-07-12T17:17:23+00:002023.07.12|WHAT'S NEW|

카너 바르셀로나의 서머 저니 컬렉션이 공개됐다. 지중해의 싱그러운 여름을 담은 세 가지 향.

파리의 니치 퍼퓸 하우스인 조보이가 카너 바르셀로나 서머 저니 컬렉션을 론칭했다. 카너 바르셀로나(Carner Barcelona)는 컨템포러리 정신과 지중해 영혼의 가치를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향수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출신 사라 & 요아킴 카너 남매가 2010년에 설립했다. 두 남매가 담은 바로셀로나를 향한 애정과 지중해 역사, 문화에 대한 열정과 가치를 고스란히 향으로 느낄 수 있다. 지중해를 누리는 이들의 미니멀한 사고방식을 담아낸 심플한 패키지는 재생에너지 사용으로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까지. 지중해의 문화와 사고방식을 담아낸 카너 바르셀로나의 향기에 온전히 빠질 시간이다.

지중해의 향기 다이어리를 선사하는 카너 바르셀로나 서머 저니(Summer Journey) 컬렉션

이번 7월에 출시한 서머 져니 컬렉션은, 향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직관적인 컬러 패키지와 함께 총 세 가지 향을 선보인다. 테니스 코트의 잔디 내음이 물씬 묻어나는 그린 계열의 테니스클럽(Tennis Club), 지중해의 여름과도 같은 신선한 오프닝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살 리 레몬(Sal Y Limon), 신비로운 달이 비추는 여름 밤의 경이로움을 뿜어내는 프루티 계열의 수퍼 문 (Super Moon)이다.

지중해 작은 마을의 흥겨운 축제를 흠뻑 즐기고, 테니스 코트의 잔디에서 흙 내음 묻어나는 녹색 향기를 느끼며 땀 흘리며 테니스를 치고, 좋은 와인과 싱그러운 과일 칵테일과 함께 끝없는 여름 밤을 즐기는 누구나 한번쯤 꿈 꿨을 법한 지중해의 여름을 향기를 하루의 일과처럼 표현한 컬렉션이다. 그린, 옐로우, 레드의 눈에 띄는 컬러 패키지와 언제 어디든 가볍게 가져 갈수 있는 30ml 사이즈까지 매력적이니, 남은 여름 지중해를 담은 향기의 매력에 푹 빠져보길.

카너 바르셀로나 서머 져니 컬렉션은 현대 백화점 판교점 조보이 부티끄 및 LF몰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