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비슷한 비치웨어가 싫증 났다면? 은근히 힙한 무드를 완성해 줄 포인트 아이템들을 눈 여겨 볼 것.
벌써 양양 어딘가에는 힙한 비치 파티들이 벌어지고 연휴를 맞아 휴양지로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위해 준비에 들어간 이들이라면 집중! 신상 수영복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해변,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커버업 해 줄 다양한 비치웨어 아이템들과 액세서리다. 과하진 않지만 남들과는 다른 좀 특별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위한 필살 아이템 7개를 소개한다.
시스루 맥시 드레스
평소 헐리우드 셀렙들의 해변 스타일링을 눈 여겨 봤다면 짐작했을, 시스루 맥시 드레스. 과감한 비키니를 가리기에도 좋고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가 당신을 해변의 여인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얇은 저지 소재나 크로쉐, 니트 소재라면 모두 오케이. (@cassdimicco) (@lucywilliams02)
로맨틱 코르사주
여행용 가방에 꽃 한 송이 넣어가자. 브로치나 초커로 된 코르사주 하나면 은근한 로맨틱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수영복에 달아도 좋고, 머리에 액세서리로 착용해도 좋다. 해변을 벗어난다면 티셔츠, 스커트, 드레스 혹은 벨트 등에 달면 조금은 특별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shestyledwhat) (@vjintage)
서머 비니
물놀이를 하고 나온 젖은 머리에 자신이 없다면 방법은 가리는 것! 여성스러운 라피아 햇이나 볼 캡이 취향이 아니라면 굵게 짜인 크로쉐 소재의 서머 비니는 어떨지? 머리에 착 붙어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비니는 보헤미안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peggygou_) (@jin_a_nana)
프라다 라피아 쇼퍼 백
다양한 컬러를 구비하고 있는 프라다의 라피아 서머 쇼퍼 백. 장바구니 같은 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아이템 하나면 캐주얼, 로맨틱 그 어떤 스타일에도 포인트로 들기 제격이다. 넉넉한 크기에 실용성마저 갑! (@sofiarichiegrainge) (@lucywilliams02)
빅 헤어 리본
지난 칸 영화제 ‘더 아이돌’ 포토콜에서의 블랙핑크 제니를 기억하는가? 블랙 드레스에 블랙 리본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했던. 리본이 더 이상 유치하지 않고, 키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이때 충분히 걸리시한 매력을 뽐내 볼 것. 블랙, 화이트, 핑크,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의 빅 리본들로 홀리데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lunaisabellaa) (@olafarahat) (@keziacook)
실크 스카프 톱
클래식이지만 선뜻 실천해보기 어려웠던 스카프 스타일링. 선명한 컬러의 화려한 패턴 혹은 모노톤의 미니멀한 디자인, 자신에게 어울릴 법한 디자인의 스카프를 비키니 톱 위에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해 볼 것. (@ireneisgood) (@_aurep)
주얼리 레이어링
한때 주렁주렁한 주얼리 스타일링 촌스러움으로 여겨지던 때가 있었다. 2023년은 그 반대. 개수가 많을수록, 전혀 다른 스타일의 주얼리를 믹스 매치할수록 더 세련되어 보인다. 청키한 실버 주얼리에 컬러풀한 장난감 같은 액세서리를 함께 착용한다면 금상첨화! (@bbcvl) (@nataliepsty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