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아나 필리피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W PROMOTION

파비아나 필리피는 Lucia De Vito를 첫번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새롭게 선보일 파비아나 필리피를 향한 기대.

피바아나 필리피가 럭셔리 브랜드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선보인다. 바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Lucia De Vito를 첫번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한 것. 그녀가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은 오는 9월 Milano 프레젠테이션에서 선보인다.

그녀는 질샌더, 발렌티노, 끌로에 및 에밀리오 푸치 등 럭셔리 레이블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했으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이탈리아 스타일에 대한 타고난 이해를 바탕으로 파비아나 필리피 브랜드를 이끈다.

Lucia De Vito는 인터뷰에서 “나는 지성과 우아함의 가치를 표현하고 진정성 있고 본질적인 이상을 구축해왔던 파비아나 필리피 브랜드와 함께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예술, 패션, 디자인 사이에서 구성된 나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준비가 되었고 이 프로젝트에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파비아나 필리피의 창립자이자 오너인 Mario & Giacomo Filippi Coccetta 역시 “Lucia De Vito가 파비아나 필리피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그녀는 명확하고 창의적인 비전으로 크리에이티브 팀을 이끌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1월, 파비아나 필리피는 Aldo Gotti를 새로운 CEO로 임명했다. 그는 프라다 그룹과 스텔라 맥카트니에서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옴니 채널 명품 판매 업체인 Modes 그룹의 성장에 기여했다.

Aldo Gotti는 “창립 후 38년이 지난 지금 파비아나 필리피는 창의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여성상과 CD Lucia의 컬렉션이 만나 현대적인 비전으로 전개될 파비아나 필리피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파비아나 필리피. Lucia De Vito가 해석하고 그려내는 파비아나 필리피의 뉴 시즌 컬렉션을 기대해볼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