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이 세계 벌의 날을 위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W PROMOTION

세계 벌의 날을 맞아 겔랑이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선보인다. 미래의 아이들을 위한 겔랑의 벌 보호 프로젝트.

벌이 없는 지구는 멸망에 도래한다. 이처럼 벌의 중요성은 세계 환경보호가들에게 끊임 없이 어필되고 있다. 그리고 벌 보호를 위해 전력으로 나서는 브랜드 역시 있다.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해 벌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세계 벌의 날을 기념하여 벌을 위해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벌 보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3 겔랑은 세계 벌의 날을 기념하며 아티스틱 에디션,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선보인다.

프랑스 비주얼 아티스트 셀린 클레롱(Céline Cléron)의 수채화 작품이 담김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스 워터리 오일의 병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그 모티브를 만들기 위해 자연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 받았으며, 다채롭고 매력적인 수채화로 그 열정을 표현했다.

겔랑은 세계 벌의 날인 5월 20일부터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인 5월 22일까지 판매되는 겔랑의 20% 수익은 겔랑 벌 보호 프로그램에 전액 기부하며 벌 보호에 적극적으로 앞장선다.

13초에 1병씩 판매*되는 겔랑 베스트 셀러,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보길!

*전세계 2022 sell-in data 기준 (전세계 35개국,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용량 기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