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부터의 초대

김현지

보석처럼 빛나는 바다와 싱그러운 산이 품은 이곳.식스센스 닌반 베이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푸른 하늘과 바다, 야트막한 산언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리조트의 전경.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베트남 전통 건축 양식으로 설계한 빌라들.

천연 원목을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내부 인테리어.

따사로운 햇살 아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힐 탑 빌라.

천혜의 자연과 온화한 기후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나트랑. 이곳에 위치한 수많은 리조트 중 식스센스 닌반 베이 리조트는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단연코 최적의 공간이다. 도심을 벗어나 보트를 타고 리조트에 도착하면 사람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그림 같은 자연 경관이 펼쳐진다. 앞으로는 시원한 바다가 뒤로는 울창한 숲이 함께하고 있어 마치 색다른 시공간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전 객실 오션뷰는 물론이며, 바다 위, 바위 사이 그리고 산속등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지형에 빌라들이 위치해 있어 원하는 경치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 또한 이 리조트만의 매력이다. 뿐만 아니라 각 빌라마다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어, 눈앞에 펼쳐진 해변부터 티끌 하나 없는 하늘, 선선한 공기를 온전히 만끽하며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해변을 배경으로 자연에 둘러싸여 즐기는 특별한 식사.

바다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노클링.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동굴 속에서 폭넓은 와인 리스트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디너 인 더 와인 케이브’ 레스토랑.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건강한 음식을 함께 즐길 때 행복은 배가 되는 법. 모든 레스토랑이 일명 ‘뷰 맛집’으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재료를 활용해 최상급 식사를 제공한다. 다이닝 바이 더 베이에서는 상쾌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퓨전 식을, 다이닝 바이 더 풀에서는 환상적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베트남 현지식을, 드링크 바이 더 베이에서는 석양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암석 동굴 속에 자리한 와인 바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다. 오감이 만족한 식사를 충분히 즐겼다면, 이제는 바다와 물아 일체 되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해 볼 시간.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가르는 윈드서핑, 나트랑의 바다 생물들과 교감하는 스노클링, 파도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는 카누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숙소 앞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누릴 수 있다. 아름다운 경관과 평화로운 순간을 담기에 더없이 완벽한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 베이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찬란한 휴식을 경험해보자.

주소 :  Ninh Van Bay, Ninh Hoa, Khanh Hoa, Vietnam

문의 :  제이슨여행사 (02-515-6897)

https://www.sixsenses.com/en/resorts/ninh-van-bay

@sixsensesninhvanbay

프리랜스 에디터
김예지
사진
식스센스 닌반 베이 (Six Senses Ninh Van Ba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