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 이보영

이현정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우아하게 빛나는 이보영의 데코르테 뷰티 화보

드라마 <대행사>의 카리스마 넘치는 고아인 역으로 ‘인생캐’를 다시 한번 경신한 배우 이보영.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우아하게 빛나는 그녀가 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섰다.

블라우스 Paper Moon, 스커트 Moont, 귀고리 Ania Haie 제품.

Beauty Note
이보영의 매끄럽게 빛나는 새틴 피부는 데코르테의 신제품 파운데이션 ‘젠 웨어’로 완성한 것. 얇고 가볍게 발려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뿐 아니라 무너짐 없이 24시간 지속된다. 입술은 매트 타입의 ‘루즈 데코르테 리퀴드(18 드라이 플라워)’의 우아한 마른 장밋빛 컬러를 발라 부드러운 벨벳 립으로 마무리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Decorté 젠 웨어 각 30ml, 7만4천원.

흰색 점프슈트는 Leho 제품.

Beauty Note
호흡을 차분하게 가다듬고 공들여 먹을 갈아 종이에 붓을 터치하는 행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파운데이션 ‘젠 웨어’. 먹이 종이 위에 부드럽게 스미듯 피부에 얇고 빠르게 밀착돼 고급스러운 ‘속광’ 스킨을 연출해준다. 보습 성분을 함유한 파우더 입자가 오랜 시간 편안한 커버를 선사하는 것도 장점. 과하지 않은 글로우 매트 피니시로 생기 있으면서도 우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Decorté 제품.

흰색 점프슈트는 Leho 제품.

Beauty Note
온종일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젠 웨어’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얇고 고르게 펴 발라 럭셔리한 빛이 흐르는 피부로 정돈했다. 눈매에는 쿠션처럼 폭신한 텍스처로 크리미하게 발리는 ‘아이 글로우 젬(BE386)’으로 은은한 음영을 더했다. 입술은 선명한 발색과 풍부한 수분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타입의 ‘루즈 데코르테 리퀴드(14 스킨 로즈)’를 연하게 펴 발라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게 완성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Decorté 젠 웨어 30ml, 7만4천원.

남색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목걸이는 Hei 제품.

Beauty Note
보습을 넘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한 데코르테의 레전드 아이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했다. ‘리포솜 세럼’은 0.1마이크론의 초미립자 캡슐인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이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리포솜 세럼’ 한 방울에는 무려 약 1조 개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이 담겨 있는데, 캡슐 막이 피부 속에서 시간차를 두고 터지며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과 잔주름 개선은 물론이고 매끄러운 피붓결과 투명한 안색으로 가꿔준다. Decorté 제품. Decorté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50ml, 13만8천원대.

검정 블라우스 Paper Moon 제품.

Beauty Note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촉촉하게 스킨케어를 마친 뒤, ‘젠 웨어’를 얇고 가볍게 펴 발라 피부를 깔끔하게 커버했다. 눈매에는 샴페인 컬러의 매트 타입 아이섀도 ‘아이 글로우 젬(BE302)’으로 부드러운 깊이감을 더하고, 입술에는 글로시 피니시의 ‘루즈 데코르테 리퀴드(01 시그니처 레드)’를 또렷하게 펴 발라 카리스마 넘치는 레드 립으로 완성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아이보리색 슈트는 Ava Molli 제품.

Beauty Note
먼저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을 피부에 2~3회 누르듯 펴 발라 수분 볼륨을 한껏 살렸다. 파운데이션 ‘젠 웨어’로 피부를 균일한 톤으로 정돈한 뒤,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 부분에만 영롱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아이 글로우 젬(GD082)’을 터치해 보석처럼 빛나는 눈매로 연출했다. 입술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선명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루즈 데코르테 리퀴드(06 어반 웨어)’로 마무리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황정원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이영
세트
한송이
로케이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시스턴트
오지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