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화요일, 마음을 고백하거나 친구에게 털어놓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요일에는 자신의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오랫동안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었던 사람에 대해 알게 될지도 몰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화요일에는 친구와의 의견 충돌로 인해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고, 다음 날인 수요일에야 분위기가 누그러질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여행 계획을 보류하거나 큰 프로젝트를 재고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전화위복일지도 모르니,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혼란스러운 상황이 지나갈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는 편이 좋겠어요. 주 후반에는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누군가의 매력을 발견하고, 호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답니다. 몰랐던 비밀에 대해 알게 될 수 있지만, 당황하기보다 오히려 더 즐겁게 한 주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화요일, 당신의 성취 욕구와 누군가의 무력한 태도가 충돌하게 될 수 있으니 너무 상처받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수요일은 많은 청중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좋은 날입니다. 목요일, 직장에 새로 들어온 사람이 일상에 활기를 더해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동료나 친구들의 반응이 미적지근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당신의 앞뒤 사정을 잘 모르는 것일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는 마세요. 목요일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쩌면 예상치 못한 반전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소한 문제가 크게 보이는 상황에 놓여 있는 것 같군요. 수요일이 되면 머리가 맑아지고, 문제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거예요. 창의력이 최고조에 달하고, 당신의 아이디어로 상사나 선생님을 놀라게 할 수 있답니다. 목요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거나 파트너와 열정적인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화요일에는 누군가를 돕고 싶은 마음이 매우 강해질 것 같군요. 수요일의 키워드는 건강과 웰빙으로, 힐링의 시간과 행복한 감정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낭만적인 밤을 보내거나 친구들을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싶다면 목요일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시기군요. 아이디어가 넘쳐날 수 있으니 잊어버리지 않도록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가까이 두고 잘 기록해두세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일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최고의 저녁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목요일에 일정을 잡아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화요일, 서로 의견이 충돌하면서 뜨거운 논쟁을 하게 될 수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가족 관계가 치유되고, 몇 가지 몰랐던 사실에 대해 알게 될 수 있고요. 목요일, 가까운 사람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느낄 수 있지만, 약간의 동정과 인내심을 발휘한다면 관계가 편안해질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이라면 수요일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아주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 같으니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신감 있게 세상에 내놓아 보세요.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목요일에는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연인과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화요일, 생산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친절한 태도가 보상으로 돌아오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자신의 바람과 걱정을 편안하게 이야기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의 태평하고 수용적인 태도에 위안을 얻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화요일은 가정 생활이 중심에 자리하게 될 것 같고요. 마음속에 약간의 부담감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오히려 집중력을 높이고 마감일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입니다.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