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패션 위크를 뒤흔든 역대급 K 셀럽들

정혜미

방탄 소년단, 블랙핑크, 뉴진스, NCT 등 막을 내린 패션 위크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K 별들의 파워!

뉴욕, 런던, 밀란, 파리 4대 패션 위크가 막을 내렸다. 각 도시의 2023 F/W 컬렉션에 참석한 K 셀럽들의 참석률과 인기는 정말 역대급이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은 그들이 등장할 때마다 존재하는 전 세계 팬들의 함성과 현지의 카메라 세례는 어마어마했다.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K 콘텐츠의 인기를 제대로 실감할 수 있었던 자랑스러운 셀럽들을 함께 만나보자.

PARIS

샤넬 – 블랙핑크 제니, 박서준

Courtesy of Chanel

Getty Images

파리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진행된 샤넬의 2023 F/W에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제니와 박서준이 참석해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생로랑 – 블랙핑크 로제, 문가영

Getty Images

Getty Images

바닥에 끌리는 맥시한 기장의 레더 코트를 입고 등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블랙핑크 로제. 생로랑 특유의 시크함을 제대로 선보였다. 문가영은 과감한 시스루 드레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포토월을 섭렵했다.

디올 – 블랙핑크 지수

@dior

짙은 퍼플 컬러 드레스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색다른 자태를 선보인 지수는 파리 현지를 열광 시켰다.

루이비통 – 뉴진스 혜인, 배두나

Getty Images

Getty Images

루이비통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된 뉴진스 혜인의 첫 컬렉션! 쇼 장 주위를 마비 시키며 팬들의 호응을 제대로 받았다. 배두나는 루이비통의 뮤즈답게 유니크한 스타일의 룩도 멋스럽게 연출했다.

미우미우 – (여자)아이들 민니, 이유미

@miumiu

@miumiu

미우미우의 사랑스러움과 꼭 닮은 (여자)아이들의 민니와 이유미가 파리로 향했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미우미우의 룩을 완벽 소화해 프론트 로우를 빛냈다.

로에베_NCT 태용, 엔믹스

Getty Images

@loewe

앰버서더인 엔믹스 멤버 모두 로에베의 룩으로 무장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NCT의 태용 역시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감성의 룩을 입고 참석해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크리스찬 루부탱_현아

@louboutinworld

코미크 오페라 극장에서 진행된 크리스찬 루부탱 컬렉션에 등장한 현아. 역시 현아만의 남다른 포스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오프 화이트_전종서, 휘민, 던, 규정, 미란이

@off____white

@off____white

시스루 톱과 데님 팬츠를 입고 오프 화이트 감성을 제대로 살린 전종서. 휘민과 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힙한 바이브의 룩을 선보였다.

발렌시아가_이동휘

@dlehdgnl

거친 느낌의 힙스터! 이동휘는 올 블랙의 룩과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의 고수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로저 비비에_신세경

@sjkuksee

로저 비비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석한 신세경. 플라워 디테일의 드레스와 로저 비비에의 백으로 여신 포스를 제대로 뽐냈다

발망_에이티즈 홍중, 선미

@balmain

Getty Images

발망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에이티즈 홍중과 선미의 룩. 그들의 개성 넘치고 당당한 애티튜드까지, 발망과 100% 퍼센트 조화를 이뤘다.

끌로에_이다희

강렬한 핑크 컬러 수트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 이다희.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우아한 카리스마가 인상적이다.

Y 프로젝트_쌈디, 이하이

@longlivesmdc

@longlivesmdc

쌈디는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프린트의 톱과 데님 팬츠로 유니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나날이 미모를 갱신하는 이하이 역시 올 블랙이지만, 실루엣으로 변화를 줘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했다.

MILAN

보테가 베네타_방탄소년단 RM

@rkive

처음으로 해외 컬렉션에 참석했다는 RM은 보테가 베네타의 쇼를 정말 제대로 즐겼다. 지금 가장 핫한 글로벌 뮤지션의 위용을 제대로 떨치며, 밀란을 뜨겁게 만들었다.

구찌_뉴진스 하니

@gucci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첫 활동이 구찌의 2023 F/W 컬렉션! 시그니처 헤어에 구찌의 깔끔한 수트를 매치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프라다_전소미, 송강

@prada

@prada

송강과 전소미는 포토월 현장도 화보로 만들었다. 깔끔하고 절제된 프라다의 룩을 입고  글로벌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발휘했다.

페라가모_NCT 제노, (여자)아이들 소연

@leejen_o_423

@tiny.pretty.j

NCT 제노와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페라가모의 룩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특히 소연은 글로시한 아우터와, 선글라스 등 올 블랙 룩으로 걸 크러쉬의 면모를 드러냈다.

펜디_송혜교, (여자)아이들 우기

@fendi

@yuqisong.923

펜디의 앰버서더인 송혜교는 올 그레이 룩에 핑크 컬러의 피카부 백을 매치해 우아한 무드를 풍겼다.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시스루 원피스에 상큼한 민트 컬러를 포인트로 가미해 눈길을 끌었다.

토즈_레드벨벳 조이

@tods

한국을 대표하는 토즈의 앰버서더로서  컬렉션에 참석한 조이. 우아한 페미닌 룩을 입고 등장해 프론트 로우를 꿰찼다.

돌체앤가바나_손나은

@marcellasne_

대담하고 과감한 호피 패턴으로 무장한 손나은. 돌체앤가바나의 관능과 섹시미를 제대로 선보였다.

디젤_박재범

@moresojuplease

디젤의 아이코닉한 데님 재킷과 팬츠를 박재범만의 바이브로 소화했다.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 넘치는 박재범은 디젤과 하나가 됐다.

발리_세븐틴 도겸

@bally

벨벳 수트를 제대로 소화하며 모델 포스를 선보인 도겸. 시크한 애티튜드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다.

에트로_정채연

@etro

에트로의 보헤미안 무드를 제대로 선보인 정채연. 퍼 미니 스커트와 자카드 패턴 탑으로 요정미를 뽐냈다.

LONDON

버버리_전지현, 손흥민

@burberry

@burberry

@burberry

전지현과 손흥민의 투 샷을 볼 수 있다니! 버버리의 DNA가 제대로 느껴지는 룩으로 클래식한 무드의 극치를 선보였다. 글로벌한 스타들의 만남은 제대로 스포트라이트를 불러 일으키며, 런던을 뜨겁게 달궜다.

NEWYORK

토리버치_박은빈

@toryburch

토리버치의 국내 첫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박은빈이 뉴욕을 섭렵했다. 시스루가 덧대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커트와 모던한 재킷을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소화했다.

톰 브라운_NCT 쟈니, 에릭남

@johnnyjsuh

@thombrowne

톰 브라운 쇼에 참석한 NCT 쟈니. 수많은 카메라 세례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특히 플리츠 스커트를 완벽 소화한 에릭남은 평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마이클 코어스_트와이스 다현, 기은세

@michaelkors

@michaelkors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제대로 뽐낸 트와이스 다현. 새하얀 피부와 블랙의 드레스가 대비를 이루며 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앰버서더인 기은세 역시 마이클 코어스의 룩을 찰떡 소화하며 컬렉션 장에 등장했다.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Getty Image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