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요일, 즐겁고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지금 주변 상황과 마음을 잘 정돈하고 원하는 미래 계획을 위하여 나아간다면 꾸준히 실천할 힘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진전을 낼 수도 있을 거예요. 토요일에는 창의력이 더욱 풍부해질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화요일, 당신이 가진 기술과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주변에서 당신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표시할 수도 있답니다. 누군가의 관심을 받는 이 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재정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의 직감을 따르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집과 가족이 중심에 자리하는 한 주네요. 화요일은 친척들과 시간을 보내며 더 깊은 관계를 맺거나 새로운 공동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토요일,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월요일, 삶의 방향을 바꿀 만한 기발한 생각이 떠오를 수 있답니다. 화요일에는 친구들과 각자의경험 및 새로운 계획을 교환하면서 행복한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토요일에는 당신을 특별한 존재로 여겨줄 새로운 상대를 만나게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의 키워드는 여행과 우정입니다. 친구와 여행을 떠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고, 또는 낭만적인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요일, 당신의 관심이 재정 상황이나 꼭 이루고 싶은 바람에 집중되면서 소비 습관을 바꾸거나 예산을 지키며 생활하기로 다짐하게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관계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이번 주 월요일에는 해외나 온라인에서 로맨스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당신과 다른 배경을 가진 누군가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얻게 될 수도 있고요. 화요일, 무어가를 새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요일,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도움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화요일에는 사랑과 관련해 당신의 직감이 날카로워질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먼 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친구들과 신나는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월요일 저녁에는 멋지게 차려 입고 밤 외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화요일, 당신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은 사랑과 창의력이 중심에 자리하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세워보는 데 집중하는 걸 추천해요. 커리어운이 좋은 화요일에는 당신에게 귀중한 조언을 건네줄 사람들을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파트너가 있다면 관계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고, 싱글이라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지금의 어려운 상황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그 너머에 있는 좋은 기회들에 시선을 집중시켜 보는 건 어떨까요? 월요일에는 낙관적인 마음이 더해지면서 앞으로 잘 풀려나갈 거라는 희망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월요일, 선물을 받거나 잊고 있었던 돈을 얻게 될 수 있어요. 추가 수입을 벌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사업 제휴를 맺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려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야 한다면 화요일에 진행해보세요. 토요일, 싱글이라면 로맨스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월요일에 뜻밖의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화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깊이 교감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초대를 받은 자리에서 새로운 친구나 사랑을 발견하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가족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 같아요.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