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직감이 어느 때보다도 뛰어나고 정확한 시기인 것 같군요. 애정 생활에 긍정적인 터닝포인트가 찾아올 수도 있답니다. 목요일은 사회생활이 중심에 자리하는 날로, 팀워크나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최고의 진전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예술과 관련된 조언이 필요하다면 친구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거예요. 또 누군가가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다는 걸 직감할 수 있을 것 같군요. 목요일에는 명확하게 사고할 수 있는 능력이 더해지면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놀라운 진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당신이 친구들에게 영감을 주고, 동료들을 결집시키는 존재로 자리하게 될 것 같아요. 이제는 원대한 계획을 세울 때입니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창의적으로 생각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노고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한 주네요. 수요일은 커리어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로, 다른 직업을 찾는 중이거나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해보세요. 중요한 물건을 사야 한다면 목요일에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당신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는 목요일에는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고, 지금의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키기로 결정하거나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애정 생활은 백일몽을 꾸는 일이 아니라 사실을 마주하는 일이란 걸 잊지 마세요. 수요일에는 지금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공동 재정이 풍요로워질 것 같아요. 목요일,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기억에 남을 만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은 사랑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로, 행복한 애정 생활을 이어가거나 우연히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답니다. 목요일, 당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새로운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이번 주에 시작해보는 걸 추천해요. 생활 방식을 바꾸는 일도 무리 없이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은데, 특히 단순한 삶을 지향할 때 큰 변화가 찾아올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하세요. 목요일은 가족과 집 문제에 집중하기 좋은 날이에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당신을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상대를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발표 준비를 해야 한다면 집중력이 높아지는 목요일에 시간을 내어 보세요. 무엇보다 당신을 믿는 태도가 필요해 보이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집과 가족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 같아요. 특히 수요일은 가정이 중심에 자리하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애정 생활이 평탄하게 흘러가고, 소중한 꿈이 이루어질 수도 있답니다. 목요일은 쇼핑을 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대화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쌓아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해를 받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면, 수요일에 당신의 이야기를 전해보세요. 목요일은 진지한 작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모험을 계획하기 좋은 날이에요. 음악과 관련된 물건이나 멋진 옷을 장만하고 싶다면 이번 주에 실행에 옮겨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자신감과 매력 지수가 높아지는 한 주네요. 수입을 마련할 방법을 구체화하고 가장 필요한 곳에서 당신의 재능을 펼칠 기회도 찾아올 것 같고요. 목요일은 많은 청중들과 소통하는 일이 생길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