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이성경의 피부 비법

이현정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에는 힘이 있다. 이성경에게서 느껴지는 순수한 에너지처럼!

시세이도의 새 얼굴이 된 이성경이 피부 내면의 힘을 단단하게 가꿔주는 ‘레드 사이클 트리오’와 만나
건강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검정 드레스는 Recto, 레드 하트콘 체어는 Vitra by 루밍 제품.

Beauty Note

피부의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주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III’로 촉촉한 탄력을 더한 뒤,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 PA++’를 터치해 매끄러운 피부로 정돈했다. 입술은 부드러운 질감의 ‘테크노 새틴 립스틱(414 업로드)’의 톤다운된 우아한 로즈 컬러로 마무리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왼쪽부터 | Shiseido 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 145ml, 12만원대,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50ml, 6만6천원대,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50ml, 16만원대.

Beauty Note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 트리오’로 이슬처럼 반짝이는 이성경의 피부! 피부 혈행₁에서 찾은 근본적인 솔루션으로 피부 내면의 힘을 길러주는 ‘레드 사이클 트리오’는 따로 쓸 때보다 같이 쓰면 10배₂ 더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먼저 발효 케피어 추출물₃을 함유한 산뜻한 워터 에센스 ‘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로 피부의 결부터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한다. 피부 혈행 및 장벽 개선₄을 통해 탄탄하게 힘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세이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세럼,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를 바른 뒤, 피부 자체의 보습력을 끌어올려 탱탱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사이클 완성.

생기 넘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는 물 먹은 듯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컬러젤 립밤(106 레드 우드)’을 발라 화사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1. 피부 혈행 개선(2020.07.13-2020.09.21, 35~65세 여성 90명 대상, VALIDATED CLAIM SUPPORT, LLC)
2. 10배: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단독 사용 대비, 3가지 제품 동시 사용하였을 때에 한함.
3. 락토바실러스/쌀발효물
4. 피부 장벽 개선(2020.10.19-2020.12.23, 30~59세 여성 32명 대상, IEC BULGARIA)

핑크 시스루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가죽 톱은 8 by Yoox 제품.

Beauty Note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커버하는 동시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 PA++’를 전체적으로 발라 톤을 균일하게 정돈했다. 입술은 ‘컬러젤 립밤 (105 포피)’을 발라 맑고 매끄럽게 연출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레드 재킷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골드 귀고리는 Hei 제품.

Beauty Note 

이슬이 어린 듯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는 시세이도의 ‘레드 사이클 트리오’로 완성한 것! 첫 단계로 피부 사이클을 깨워 투명하게 빛나는 피붓결로 정돈해주는 ‘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를 가볍게 바른 뒤, 피부 혈행을 개선₁해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를 전체적으로 펴 발랐다. 마무리로 수분 폭발 크림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부드럽게 흡수시켜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 입술 역시 물 먹은 듯 맑게 빛나는 ‘컬러젤 립밤(105 포피)’으로 생기를 더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1. 피부 혈행 개선(2020.07.13-2020.09.21, 35~65세 여성 90명 대상, VALIDATED CLAIM SUPPORT, LLC)

흰색 셔츠는 Off White 제품.

Beauty Note

“끈적임이 적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꽉꽉 채워주는 느낌이에요. 왜 ‘수분 펌프 크림’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더라고요!” 이성경의 후기처럼, 압도적인 흡수력의 3중 히알루론산을 자랑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넘치는 수분감으로 탱탱하게 물 오른 피부에 ‘컬러젤 립밤(104 히비스커스)’을 더해 프레시하게 완성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검정 드레스는 Recto, 레드 하트콘 체어는 Vitra by 루밍 제품.

Beauty Note

윤기 흐르면서도 깔끔한 피부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 PA++’를 얇게 한 겹 발라 정돈한 것. 입술은 말린 장밋빛 ‘테크노 새틴 립스틱(414 업로드)’을 포인트로 발라 차분하면서도 산뜻하게 완성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크롭트 셔츠와 팬츠는 Off White 제품.

Beauty Note

헬시 스킨이란 이런 것! 피부 내면의 힘을 단단하게 가꿔주는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 트리오’로 스킨케어를 마쳤다. 맑고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 위에는 풍부한 영양감과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젤 립밤(104 히비스커스)’을 발라 싱그러운 윤기를 더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골드 귀고리는 Hei 제품.

Shiseido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50ml, 16만원대.

Beauty Note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버린 빨간 세럼! 시세이도 150년 역사의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는 혁신적인 이뮤제너레이션레드 (ImuGenerationRED)테크놀로지™가 피부 혈행 개선₁을 도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전달해 피부 스스로 생기 에너지를 되찾도록 한다. 또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을 하루 종일 공급해 탄력까지 업!
이런 피부의 사이클을 더욱 파워풀하게 만들고 싶다면, ‘레드 사이클 트리오’의 3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해볼 것.
세럼 하나만 사용했을 때보다 무려 10배₂ 더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까! 건강하게 빛나는 얼굴엔 촉촉한 ‘컬러젤 립밤(105 포피)’ 하나만 발라 심플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1. 피부 혈행 개선(2020.07.13-2020.09.21, 35~65세 여성 90명 대상, VALIDATED CLAIM SUPPORT, LLC)
2. 10배: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단독 사용 대비, 3가지 제품 동시 사용하였을 때에 한함.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강예원
네일
이서하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박예니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