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평소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며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하며 지내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어요. 화요일은 사교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날로,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우정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한 주네요. 사교 생활이 더욱 풍부해질 수 있고, 친구를 통해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월요일, 사이가 틀어진 누군가와 화해하게 될 수 있고, 화요일에는 데이트 상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리어에서 진전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새로운 고용주와의 인터뷰나 회의에서 운이 따라줄 것 같으니 기대해보세요. 월요일, 오랫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누군가와 다시 가까운 관계를 맺게 될 수 있습니다. 매우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 같군요.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꼭 말하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일요일은 새로운 강의를 듣기 시작하거나 여행을 예약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현재 싱글이라면, 이제는 파트너와 관련된 결정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화요일은 수입을 위해 누군가와 협력하기로 결정할 수 있고, 수요일에는 새로운 모험이 시작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어떤 돈 걱정도 극복할 수 있는 인상적인 계획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구매를 하든 판매를 하든, 훌륭한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 것 같고요. 머릿속에 있는 여러 가지 생각을 담아두지 말고 꺼내는 쪽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누군가와 다시 연락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는 이번 주에 시도해보세요. 화요일에는 뜻밖의 결과를 얻게 되고, 이를 통해 어떤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주 후반에는 당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정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번 주가 적기입니다. 당신의 삶에 찾아온 누군가 덕분에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풀게 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창의력이 매우 풍부해지면서 실제로 구현할 수 있을 만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의 영향력이 강해지는 시기네요. 지금이 과감한 이야기를 꺼내 볼 수 있는 완벽한 타이밍입니다. 화요일에는 뭔가 다른 것을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수 있어요. 주말까지 상황이 분주하면서도 활기차게 흘러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가까운 가족들에게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형제자매 또는 부모님과의 만남을 통해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 그 어느 때보다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멋진 아이디어들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 적합한 단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상황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요일은 당신의 계획을 발표하고 주변 사람들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완벽한 날이랍니다. 화요일에는 돈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 재정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군요. 결정에 대한 당신의 확신이 더욱 강해지고, 유용한 장기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거예요.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면 화요일이 가장 좋은 날이니 참고하고요. 수요일의 창조적인 에너지가 주말까지 이어지면서 활기찬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행복한 커플이든 사랑을 찾는 싱글이든, 사랑과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의 직관 대로 상황이 흘러가고,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것을 보며 놀라움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주 후반에는 가족과 관련된 신나고 즐거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