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여성 캠페인

김현지

요나스 오케르룬드가 연출한 6개 단편 시리즈

POM KLEMENTIEFF by Jonas Åkerlund

POM KLEMENTIEFF by Jonas Åkerlund

YSEULT by Jonas Åkerlund

SADIE SINK  by Jonas Åkerlund

METTE by Jonas Åkerlund

NYAGUA by Jonas Åkerlund

NAOMI CAMPBELL by Jonas Åkerlund

알렉산더 맥퀸이 2023 봄/여름 여성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강한 힘과 개성을 발산하는 주인공들이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6개의 단편 시리즈로, 요나스 오케르룬드(Jonas Åkerlund)가 연출하였으며, 영상의 배경 음악 ‘The Dark Side’는 행위 예술가이자 뮤지션인 로리 앤더슨(Laurie Anderson)과 연주자 크로노스 콰르텟(Kronos Quartet)이 제작했다. 각각의 캠페인 영상은 삭막한 지하 주차장 내부부터 세인트 폴 대성당의 아이코닉한 돔까지, 주인공 여성들 만큼이나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영국의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 세이디 싱크(Sadie Sink),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폼 클레멘티에프(Pom Klementieff), 이술트(Yseult), 메테(METTE), 그리고 냐구아(Nyagua)는 저마다 자기만의 세계에 푹 빠져 있다가 마침내 모두 함께 모여서 하나의 강력한 공동체를 이루는 모습을 보여준다.

캠페인의 주인공 폼 클레멘티에프(Pom Klementieff)의 영상을 만나보세요.

폼 클레멘티에프(Pom Klementieff)는 히에로니무스 보스의 작품을 새틴 스티치 자수한 블랙 가죽 소재의 바디와 드레이프 코르셋 벨트를 착용했다.

패션 에디터
김현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