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비밀이 드러나게 되거나 평소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행운이 느껴지는 발렌타인데이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목요일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발렌타인데이는 가장 가깝고 소중한 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이상적인 날입니다. 사랑의 기운은 그 다음 날인 수요일에 더욱 강하게 느껴지니 참고하세요. 목요일, 상사나 부모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엄청난 지혜를 얻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발렌타인데이인 화요일, 당신의 자신감 있는 태도가 좋아하는 상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줄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 상대가 파트너든 호감이 가는 사람이든, 당신의 마음을 완벽하게 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부터 주말까지는 당신이 업무의 주도권을 잡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새로운 계획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수요일은 사랑운이 가장 강하게 느껴지는 날로,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소식을 듣게 되거나 믿음을 회복시켜줄 만한 마법 같은 일이 찾아올 수도 있고요. 목요일, 심심하고 지루한 기분이 든다면 매우 중요한 것을 빠뜨렸을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 감정적인 돌파구를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당신의 가장 깊은 감정을 공유하기에 좋은 날이니 참고하세요. 수요일에는 뛰어난 직감으로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목요일은 재정운이 좋은 날로, 사업 파트너와 힘을 합치면 엄청난 수입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모든 관계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한 주입니다. 발렌타인데이인 화요일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 파트너와 결혼을 하거나 함께 살기로 결정할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사람들과 다시 연락을 주고받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구실이 생길 수 있어요. 금요일, 진지한 계획을 세우고 고민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건강에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 같군요. 화요일인 발렌타인데이에는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수요일, 친한 지인의 마음에 충분히 공감하고,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어떤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지루한 서류 작업이나 창의적인 프로젝트의 마무리는 집중력이 높아지는 목요일에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화요일, 부끄럽고 수줍어서 말을 걸 수 없었던 누군가에게 다가갈 용기를 얻게 될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예기치 못한 놀라운 상황을 마주하게 될 수 있어요. 목요일, 창의적인 부업과 관련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모험적인 선택을 한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발렌타인데이인 화요일에 오랜 친구와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친구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어떤 제안을 받게 될 수 있어요. 목요일, 먼 길을 가야 하는 상황이라 할지라도 절차와 원칙을 무시하지 않는 편이 현명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발렌타인데이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인물을 발견하게 될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직감이 매우 강해지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본능적으로 깨닫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귀중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발렌타인데이에는 지출에 주의를 기울이는 편이 좋겠어요. 너무 비싼 선물이 오히려 상대의 기분이 상하게 할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특별한 누군가와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아요. 목요일, 현실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화요일, 매력 지수가 높아지고 자신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가장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목요일, 실용적인 시선을 갖게 되면서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잘 대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