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화요일, 낭만적이고 놀라운 일이 찾아올 것 같아요. 아마도 선물을 받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금요일은 집중력이 높아지면서 복잡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은 친구가 왜 이상하게 행동했는지 알게 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가정생활이 중심에 자리하는 일요일은 친구들 및 가족들과 모임 약속을 잡기 좋은 날입니다. 새롭고 독특한 일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화요일이 적기이니 기억해두세요. 평소와 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하거나 일과를 보내면서 호감가는 상대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금요일의 키워드는 여행과 교육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모든 사람이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 하는군요. 바빠질 것 같으니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화요일, 당신의 노고를 치하하는 즐겁고 놀라운 일을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마음이 날카로워질 수 있고, 친구와 수다를 떨면서 두 사람을 더 가깝게 만들어줄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 새로운 수입원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당신의 가진 기업가적 능력 덕분에 어떤 문제에도 잘 대처할 수 있을 것 같고요. 화요일,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사랑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데이트 상대를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색다른 장소에서 만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화요일,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통해 어떤 기회가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건강 관련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새로운 식사나 운동 계획을 실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말, 자기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않는 태도가 필요해요. 당신은 생각하는 것보다 강인한 사람이란 걸 잊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구나 가족에게 용서의 손길을 내밀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네요. 화요일, 애정 생활에 뜻밖의 사건들이 생길 수 있어요. 어쩌면 기존 계획을 취소해야 할 수도 있는데, 오히려 차선책으로 고른 일에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에는 예술적이거나 창의적인 일에 관심이 집중될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자신의 관심사와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변화를 생각해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화요일은 편안히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를 예약하기에 좋은 날이니 참고하세요. 금요일은 가족 관계가 중심에 자리하고, 받아들이기 어려운 행동을 하던 상대를 새로운 시각에서 이해하게 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타인이 당신의 능력을 알아보기 시작하면서, 헤드헌팅을 당하거나 상사를 통해 최근의 업적에 대한 보상을 얻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은 사교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금요일은 자신에게 중요한 가치에 대해 글을 쓰거나 말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전해주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새로운 모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한 주네요. 새 기술을 배우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기술을 어필하는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지금은 여행을 고려하기 좋은 시기이니 참고하고요. 화요일은 주변 정리를 하기에 이상적인 날로, 가족에게 현명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 예산 안에서 지출할 수 있도록 신중히 고려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파트너나 친한 친구가 그들의 깊은 감정을 당신에게 공유하면서, 더욱 친밀한 사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 당신의 삶에 재밌고 새로운 사람들이 찾아올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정신력이 더욱 강해지고, 논리적인 사고 덕분에 오래된 오해를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데이트 상대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마음을 설레게 하는 누군가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집정리를 할 생각이라면 화요일이 이상적이에요. 같은 날 멋지고 놀라운 소식을 얻게 될 수도 있답니다. 금요일, 만나는 사람들에 대해 느껴지는 당신의 직감을 믿고 나가는 걸 추천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얻고, 그들의 색다른 시각이 유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네요. 화요일, 놀랍거나 심지어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동료, 팀 또는 친구들과 뜨거운 토론을 하게 될 것 같아요. 비밀이 발설될 수도 있으니 충분한 사실을 알 때까지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