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취향저격 밸런타인 뷰티템

김가람

초콜릿보다 향긋하고 사랑스럽다. 연인의 취향을 저격할 밸런타인데이 뷰티템 리스트.

#낭만적인 그에게

1. 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 퍼퓸 건(쥬와이유 노엘)넉넉한 사이즈의 뛰어난 분사력을 자랑하는 퍼퓸 스프레이. 달달한 시나몬, 솜사탕, 그리고 앰버 향으로 가득한 낭만적인 그의 집을 상상하게 한다. 450ml, 24만8천원.

#가꿀 줄 아는 그에게

2. Hermes H24 에너자이징 페이스 미스트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항산화 포뮬러가 겨울철 망가진 남성 피부를 금세 촉촉하게 가꾸고 진정시킨다. 에르메스 퍼퓸 ‘H24’를 재현한 산뜻한 향기가 일품. 100ml, 9만원.

#세련된 그에게

3. Panasonic 람대쉬 전기면도기 ES-BLT2B(화이트)
위아래로 움직이는 무빙 블레이드와 수염 밀도를 감지하는 반응형 수염 센서 기능 덕에 굵은 수염도 깔끔하게 제거된다.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멋을 아는 남성에게 선물하면 좋을 듯. 155g, 14만9천원.

#클래식한 그에게

4. Le Labo 쉐이빙 크림클래식한 취향의 그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목! 미국 옛 바버숍에서 풍기던 시가렛, 헤어 토닉, 포마드 왁스의 향을 담은 부드러운 셰이빙 크림이다. 120ml, 5만2천원.

#로맨틱한 그녀에게

5. Valentino Beauty 고-클러치 누드 리미티드 에디션

우아한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이 필요한 그녀에게 딱! 누드 케이스로 재탄생한 고-클러치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미니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은은한 펄 페이스 파우더로 구성된다. 35만4천원.

#생기 가득 그녀에게

6. Hera 센슈얼 누드 밤(본프리) & 글로스(스피치리스) 듀오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수분 립밤과 자연스러운 MLBB 컬러의 글로스로 구성된 듀오. 높은 밀착력 덕분에 맑고 영롱한 광택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밤 3.5g & 글로스 5g, 7만6천원.

#뭘 해도 힙한 그녀에게

7. Byredo 아이섀도우 5 컬러스 스테이트 오브 이모션

광택감이 있는 브라운, 번트 로즈, 골드 계열의 5가지 컬러가 크리미하게 발색된다. 여기에 빗방울의 잔물결을 표현한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듯. 6g, 11만3천원.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8. Mac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매트  립스틱(레이디 데인저)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출시된 앙증맞은 하트 패키지를 입은 쨍한 체리 컬러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입술로 시선 집중하게 만드는 선명한 발색력과 보송한 텍스처가 장점. 3g, 3만3천원.

두근두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행복한 밸런타인을 위한 달콤한 선물들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