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수로 자리하는군요. 금요일, 직장에 있는 누군가의 기분이 좋지 않거나 뜻밖의 소비로 인해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까다로운 주제에 대해 논의를 해야 한다면 토요일에 이야기를 꺼내 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일요일에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의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진전이 나지 않던 커리어 관련 문제에 활기를 더해줄 훌륭한 방법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토요일, 저녁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계획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면 일요일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금요일에는 당신의 전략에 반대하는 사람이 나타나면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고요. 토요일, 평소보다 더 대담한 태도를 갖게 될 것 같군요.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그 사람에게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다른 사람과 힘을 합치면 큰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거예요. 일요일, 파트너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고, 함께 훌륭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토요일에는 당신에게 설렘과 흥분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로맨틱한 만남이 이루어질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싱글이라면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매력적인 사람을 발견할 수 있고, 로맨스를 꽃피우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 상대의 감정과 예측 불가능한 태도 때문에 놀랄 수 있고, 마음이 불편해질 수 있어요. 연인과 낭만적인 밤을 보내고 싶다면 토요일에 일정을 잡아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습관을 바꾸는 것은 힘들지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군요. 여행과 관련된 소식을 기다리고 있거나 어떤 수업 등록을 해둔 상태라면 금요일에 놀라운 일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토요일은 사랑 관계에서 강렬한 불꽃을 피우거나, 아니면 상대와 열띤 토론을 하게 될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요일, 중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고, 야망이 성취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놀라울 정도로 감정적일 수 있고, 연인 사이에 존재하는 어떤 어려움도 마주하기로 결정한다면 진정한 진전을 이룰 수 있을 것 같네요. 토요일, 기대치를 현실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가족이 관계의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모든 관계 중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친밀해지고, 행복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은 몇 가지 사소한 문제를 마주할 수 있는데, 이를 기회 삼아 문제가 더 커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은 강렬한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로맨틱한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면, 일요일에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금요일에는 계획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는데, 이러한 상황 덕분에 간과하고 넘어갔던 중요한 사항을 발견하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당신을 힘들게 하는 장애물을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자꾸만 머릿속에서 생각이 빙빙 돌고 있다면, 단순히 사실을 고수하는 태도가 도움이 될 거예요. 금요일, 어떤 문제에 대해 밤새도록 고심하게 될 수 있는데,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토요일, 잊지 못할 밤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금요일에 혼란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후 힘든 상황을 마주할 때 필요한 교훈을 배우게 될 거예요. 토요일, 의견 차이가 생기면서 상대가 과민하게 반응할 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 서로를 향한 소중한 마음을 깨닫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성취해낼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감을 얻게 될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뜻밖의 인물 때문에 짜증이 나거나 놀라울 정도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작은 소지품을 잃어버리거나 건망증이 심해질 수 있으니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태도가 필요해 보여요. 할 일 목록을 만들고 지출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