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과 함께 도전을 하기로 결정하고, 포기하지 않도록 서로를 격려해 줄 것 같고요. 화요일에는 아주 매력적인 기회가 찾아오거나 권력을 가진 누군가에게 도움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목요일에는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일요일, 친구들과의 만남을 통해 획기적인 계획을 떠올리고 큰 영감을 받게 될 것 같아요. 빨리 진전을 내고 싶어 하는 마음도 강해질 것 같네요. 운이 좋은 화요일에는 당신의 명성이 높아지고, 주말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흥미로운 도전이 위대한 성취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일요일에 떠올린 아이디어나 계획들이 갈수록 실행력을 얻게 될 것 같네요. 누군가와 화해를 할 수도 있고, 어쩌면 그들이 당신에게 사과를 할 수도 있어요. 화요일, 공부와 여행에서 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누군가에게 더 진지하게 헌신할 마음이 생길 수 있고, 사랑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중요한 날이니 참고하세요. 특히 로맨스와 즐거운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목요일, 사업과 관련된 모험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꾸준히 이어오고 있던 관계가 더 깊어질 수 있고, 새로운 누군가와 낭만적인 여행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은 파트너십이 중요하게 자리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주 후반에는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주초에는 당신의 가장 큰 문제와 관련된 상황이 반대로 흘러갈 것 같아요. 창의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극복하고, 오래된 습관에 변화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요일에는 노고에 대한 칭찬을 듣게 되고, 진전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은 사랑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창의적인 프로젝트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군요. 혼란스러운 상황이 해소되고,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고요. 화요일, 중요한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답니다. 주 후반에는 웰빙에 초점이 모아지면서,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요일, 거주지와 관련된 장기적인 변화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는 날입니다. 새 지역으로 이사하거나 지금의 집을 개선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어요. 화요일은 이번 주 중에서 가장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하고요. 목요일, 재미있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발견하게 될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일요일, 깊고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면서 무언가를 깨닫고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풍부해질 것 같네요. 목요일, 저녁 파티를 계획하고 있거나 집에 손님을 초대하게 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돈이 중요하게 자리하고,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원칙에 마음이 모아지는 한 주입니다. 화요일에는 커리어와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가족 구성원에게 축하할 만한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목요일이 가장 완벽한 날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일요일에 매우 중요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의 삶의 방향을 바꿀 만한 누군가와 거래를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은 운이 좋은 날로, 당신이 모든 것의 중심에 자리하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신나는 쇼핑의 시간을 가져보는 걸 추천해요. 즐겁고 기쁜 마음을 누릴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일요일에는 오래도록 함께할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 당신의 풍부한 상상력이 행운으로 이어질 것 같아요. 목요일, 어쩌면 로맨스가 시작될지도 몰라요.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