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도 끄떡없는 #실내스포츠 맛집

양보람

오늘부터 다시 겨울로? 영하 10도의 한파에도 다이어트는 계속 되어야 한다! 눈이 와도, 비가 와도 운동할 수 있는 실내스포츠 공간 리스트를 참고할 것.

패들코리아 코트

패들? 빠델? 이름도 생소한 패들(Padel, 스페인어로는 빠델)은 스쿼트와 테니스를 합쳐놓은 듯한 라켓 스포츠로, 유리벽으로 된 코트 안에서 2명이 한팀으로 플레이하는 운동을 말한다. 지단, 00 같은 세계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즐겨하고, 스페인에서는 축구 다음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인데, 한국에도 드디어 상륙했다. 실내 코트 형태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고, 테니스보다 짧은 라켓을 들고 바닥과 유리벽을 이용하며 치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아서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것(1시간에 900kcal!!)도 이 운동의 장점. 여성은 물론 어린아이도 할 수 있는 운동이라니 초보라도 걱정 말 것.

@padelkorea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466-50 다동

매헌 시민의 숲 테니스장

날씨 좋은 날 코트에서 햇볕을 온몸으로 받으며 치는 것이 테니스의 매력이라지만, 한파엔 손이 오그라들기 마련. 양재동에 위치한 양재테니스장은 실외 코트 외에도 돔 지붕이 있는 넓은 실내코트가 있어 굳은 날씨에도 언제든지 테니스를 칠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고, 네이버 예약으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주소 서울 서초구 매헌로 99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는 지난 해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 스포츠 센터다. 볼링장, 농구장 등 모든 시설이 최신식 기구를 갖추고 있는데, 이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다름 아닌 통유리로 서울숲이 내려다보이는 수영장! 수심 1.3m의 성인풀 5 레인과 수심 0.45m의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은 특히 시설이 깨끗하고 수질이 좋은지가 관건인데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수영장은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평일 수영 외에 주말 자유 수영은 현장 접수 후 입장 가능하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63

셀럽들의 운동 스폿 4

소유의 급찐급빠 운동 일지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각 홈페이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