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어떤 식으로든 명성을 높이고 싶다면, 수요일이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 같고요. 주말에는 당신이 속해 있는 팀과 커뮤니티 프로젝트, 열망에 초점이 모아질 것 같군요. 당신에게 소중한 정보를 전해줄 누군가와 연락을 주고받게 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자기 자신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수요일에는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될 수 있고, 이를 통해 마음속에 품고 있던 목표를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커리어가 중요하게 자리하고, 꿈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확실한 지표를 얻게 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수요일, 사업과 관련된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협력하기로 결정한다면, 훌륭한 수입 아이디어와 함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얻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금요일의 키워드는 행운과 여행이고, 토요일에는 파티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길 것 같네요. 사랑의 기운도 느껴져요. 파트너와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고, 싱글이라면 매우 매력적인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토요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을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게 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수요일, 건강 또는 과거의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고, 마침내 오래된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요일, 새로운 우정이나 로맨스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특별한 누군가를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토요일에 들려올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창의력이 풍부해지는 한 주군요. 특히 수요일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많이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건강한 삶을 되찾고 싶다면, 주말이 완벽한 타이밍이 되어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누군가와 함께 살든 혼자 살든, 개인적인 생활 공간을 변화시킬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멋진 새 거주지를 찾을 수 있고, 누군가와 삶을 공유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중요한 통찰을 하게 되거나 가까운 누군가에게 소중한 교훈을 가르쳐 주게 될 것 같네요. 금요일은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친척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날로, 이들을 통해 행복한 소식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에는 출생, 이사, 또는 새로운 출발을 할 가능성이 엿보여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자신감이 높아지고, 사람들에게 업무와 관련된 칭찬을 듣게 될 것 같아요. 금전운도 좋은 편이군요. 당신의 훌륭한 재능이 월급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중요한 인물의 승인을 얻어낼 수도 있답니다. 주말에는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하게 자리하니 참고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멋진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 계획과 목표했던 것들이 안정적으로 진행되고 시작되는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은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재정에 마음이 집중될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어떤 문제로부터 한 걸음 물러설 때, 새로운 관점을 얻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더 높은 자아를 실현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아주 멋지고 훌륭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을 것 같고요. 토요일은 최고로 운이 좋은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평소보다 친구들과 가깝게 지내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수요일, 동료, 친구 및 팀원과의 특정 관계를 다시 고민해보게 될 것 같아요. 이 과정에서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기존의 관계를 떠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어떤 비밀에 대해 알게 될 것 같아요.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