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요일, 주변 사람들과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친구들과 아이디어를 논의해보는 걸 추천해요. 목요일은 직장에 당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거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토요일,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자신감이 넘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목표를 더욱 높게 설정하고 싶은 마음이 있군요. 돈을 버는 일에 대한 감을 키우고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줄 아는 태도를 갖게 될 것 같아요. 훌륭한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게 될 것 같고요. 토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월요일은 사랑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싱글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 커플간의 유대감이 더욱 강해질 것 같아요. 목요일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토요일쯤 여행 및 휴가에 관한 여러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제는 꿈만 꾸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월요일,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해 보이고,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함께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용기가 샘솟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월요일, 싱글이라면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목요일은 사교생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날로, 특히 옛 친구에게 연락을 받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에는 감정적인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로운 프로젝트를 탐구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월요일에 진행하는 걸 추천해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영향력이 강해지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의견을 더욱 존중해줄 것 같네요.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토요일에는 파트너와 시간을 보내거나 멋지게 차려 입고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요일, 당신에게 시선이 주목될 것 같네요. 이 기회를 활용하여 SNS에서 재능을 보여주거나 이력서를 새로 작성한 후 동경하는 회사에 제출해 보세요. 목요일에는 도전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 깨닫게 될 것 같고요. 토요일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월요일에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아요.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금을 어떻게 댈지 걱정하고 있다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주변인들이 도와줄 것 같으니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조언을 구하거나 부탁을 해야 한다면 토요일에 이야기를 꺼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이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될 것 같네요.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까다로운 문제 때문에 마찰을 빚게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평소보다 더 대담한 태도를 갖게 될 수 있고, 이로 인한 긍정적인 결과가 목요일에 찾아올 것 같네요. 토요일은 가족과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긍정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은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는 날로, 싱글이든 커플이든, 자신의 가치관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계획이 원하는 대로 잘 진행될 것 같군요. 토요일에는 낭만적인 단어와 표현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사람들의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 같네요. 또는 당신의 작품을 통해 팬들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목요일에는 성취하고 싶은 목표를 향한 긍정적인 마음과 자신감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 당신의 상상력이 수입과 연결될 수 있답니다. 꿈을 적어 보고, 직감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멋진 아이디어가 가득한 것 같네요. 미래에 당신의 공간을 어떻게 사용하고 싶은지 구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친척이나 아이들과 관련된 문제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새로워질 것 같아요. 토요일, 매우 획기적인 조언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