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연말연시를 보내면서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일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어요. 6~9일경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것 같은데, 세부적인 부분까지 확인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연인과의 관계를 유지해야 할지 고민 중인 듯하군요.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월말쯤 상황이 명확해질 것 같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가슴 두근거리게 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고, 2세 소식이 찾아올 가능성도 엿보이네요. 단, 14일에는 어느 것도 순조롭게 풀려가지 않을 수 있으니 데이트 일정은 잡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현재 구직 중이라면 지난 몇 달과 달리 상황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더 좋은 일자리를 찾을 것 같아요. 21일, 최고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건강과 치유가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하는군요. 재활 치료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로, 좋은 결과를 얻을 듯하니 힘을 내요. 재정운도 따라주는 달이네요. 영향력 있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많은 보수를 얻는 자리를 찾을 수 있답니다. 집과 관련된 중요한 일이나 먼 곳에 사는 가족을 방문하는 일에 진척이 없었다면, 12일 이후에 상황이 나아질 것 같으니 잘 살펴요. 월말에 개인적인 삶에 집중하면서 오래 고대한 이사를 하거나 가족과 함께하며 기쁜 추억을 만들 것 같아요. 7~8일, 사랑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시기로, 싱글이든 커플이든 최고의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니 기억해두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수입운이 좋네요. 기존 직장의 임금이 올라가거나 새로운 자리를 제안받을 수 있습니다. 6일 또는 7~8일 주말에는 부모님이나 다른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모임에 참석할 것 같고, 가족에게 뜻밖의 선물이나 현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 21일은 커리어운이 좋은 날로, 예상치 못한 진전을 목격할 수 있어요. 선임이 인상적인 새 직업에 당신을 추천해줄지도 모르고요. 일회성 프로젝트가 장기적이고 권위 있는 자리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면 변호사에게 서류 검토를 맡긴 뒤 18일 이후에 하는 것이 좋고, 서명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날은 24일이니 기억해요. 29일, VIP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여행을 떠날 때가 된 듯하군요. 6일, 가족을 만나러 도시를 떠나거나 먼 곳으로 여행을 갈 것 같아요. 이달 해외 클라이언트와 업무 계약을 맺거나, 출판 및 방송 관련 기회가 찾아올 것 같으니 이 행운을 잘 활용해보세요. 여행과 가족, 직업적 성공과 관련해 기쁜 소식을 듣고, 단기적인 일이라고 생각했던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답니다. 21일 이후 이와 관련된 멋진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특히 이날 면접을 본다면 운이 따르고, 자영업자라면 중요한 새 고객을 얻을 수 있답니다. 준비가 핵심이니, 월초에 미리 이력서를 써두는 건 어떨까요. 21일, 친구 등 가까운 지인이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매력 지수가 높아지면서 평소보다 쉽게 다양한 사교 모임에서 어울리고,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겠어요. 동시에 분주함과 피로를 느낄 수도 있으니 상황을 잘 주시하고 차분하고 사려 깊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어요. 6일, 수입과 관련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다면 시간에 맞춰 돌려받거나, 이전에 했던 작업의 수수료나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프로젝트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전 연인이 관계를 다시 시작하고 싶어 할 수 있는데, 헤어지기로 결심한 이유가 분명한 것 같으니 신중하게 판단하고 결정하세요. 연봉 협상을 해야 한다면 운이 좋은 21일에 진행해보세요. 9일, 사랑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운이 따라주는 달이군요. 6일에는 오래 기대했던 어떤 일을 성취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세웠던 대부분의 목표를 완료했다면 우선순위를 재점검하고 새 목표를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혹은 배우자나 파트너가 깜짝 놀랄 만한 기쁜 소식을 전해줄 수도 있답니다. 21일은 재정 문제가 중요한 날로, 새로운 저축, 투자 및 대출 상환 계획을 세워야 한다면 이날 추진하세요. 중요한 고객을 확보하거나 소유한 부동산 또는 기타 자산을 좋은 값에 판매할 수 있겠어요. 월말로 갈수록 재정운이 강해지면서 열심히 노력한 대가로 풍성한 수입을 돌려받을 것 같네요. 4일, 후한 수수료를 받게 되거나 예상하지 못한 명절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여러 일로 분주하고 정신없는 월초를 보낼 것 같네요. 하지만 워라밸이 있는 한 달을 보낼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유 시간에 자선 활동이나 공동체를 위한 자원봉사를 하기로 결심하고, 이러한 일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듯해요. 21일은 배우자나 연인, 업무 파트너 관계가 중요한 이슈가 될 텐데요. 약혼이나 결혼을 결정할 수 있고, 사업상 새로운 협력 관계를 모색할 수도 있어요. 새해를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어느 때보다 강하군요. 하반기로 갈수록 휴가를 갈 짬이 나지 않을 듯하니 가능하다면 지금, 항상 방문하고 싶었던 도시로 떠나세요. 6일, 오래 진행해온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리어에서 눈부신 진전을 거둘 한 달이네요. 앞으로는 일이 더 많아질 듯하니, 몸과 마음의 컨디션을 잘 지키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면 좋은 곳의 제안을 받을 수 있고, 몇 주 내로 협의를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21일, 돈을 벌 기회가 찾아오면서 새로운 업무를 맡을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자영업자라면 새로운 중요 고객을 얻을 수 있고요. 연말연시 온갖 일을 치르며 많이 지쳤나요? 이달에는 당신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여행의 기회를 얻거나 당신을 만나려고 먼 곳에서 찾아온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6일, 화려한 사교 행사에 초대받을 것 같네요. 그곳에서 예상치 못한 인연이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것 같네요. 더 높은 지위와 영향력 있는 위치에 오를 수도 있겠고요. 6일에는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듯해요. 이사해야 한다면 적절한 장소를 발견할 수 있고, 세금이나 학자금 대출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빚 상환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답니다. 이달 가장 운이 좋은 날은 21일로, 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찾을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하세요. 현재 연애 중이거나 결혼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가까워지고,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더 많이 가질 것 같아요. 29일에는 여행을 떠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18일, 중요한 서류에 서명해야 한다면 이날 이후에 하는 것이 좋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실천력이 부족했던 과거의 내가 아쉬웠다면, 새해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진로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6일, 장거리 여행을 떠날 수 있고 야자수와 바다, 해변이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지도 몰라요. 재정도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하는군요. 돈 관리나 집을 위한 저축 및 대출에 집중하기로 결정하거나, 이혼 또는 사업 정리 단계에서 돈에 대한 논쟁이 오갈 수 있는데, 일이 지지부진해지지 않게 빨리 처리하기를 바라요.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하고 부엌을 개조하거나 집과 관련된 일을 해결해야 한다면 21일이 좋습니다. 특히 새 거주지를 물색 중이라면 이 시기에 좋은 곳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답니다. 24일, 가족이나 집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자신의 삶에 집중하고 차분히 생각해보기 좋은 시기네요. 6~10일 사이에 재정과 관련된 소식이 찾아올 수 있는데 자영업자라면, 큰 수익을 올려줄 새 고객을 얻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직책이나 임금 인상 제안을 받을 것 같아요. 해외여행이나 단거리 여행을 떠날 기회가 있어요. 아니면 형제자매나 사촌을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 추억이 있는 장소를 오랜만에 둘러볼 수도 있고요. 사랑운도 좋은 편이군요. 짧은 여행을 통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거나, 가족이 좋은 인연을 소개할 수도 있답니다. 파트너가 있다면 약혼자나 연인에게 마음을 더욱 집중하게 되고, 상대가 새 직업을 얻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걸 볼 것 같네요. 21일, 오래 염원하던 바람이 이루어질 수도 있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행운이 넘치는 한 달을 보낼 것 같네요.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한 6일에 약혼이나 결혼을 할 수 있답니다. 2세를 준비하고 있었다면 임신 소식을 들을지도 모르고요. 이미 임신 중이라면 이때 출산할 수 있으니 잘 준비해두세요. 이맘때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면서 입지가 높아지고 사람들의 찬사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혹시 새 거주지를 찾고 있나요? 행운이 가까이에 있는 듯하니 바로 지금 움직이세요. 이달 어떤 상황이 더디게 흘러가는 데 불편을 느꼈다면 18일 이후로 빠르고 만족스러운 속도로 해결될 것 같으니 너무 조바심 내지 마세요. 9일, 커리어운과 재정운이 훌륭한 날로, 과거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새 업무를 맡을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