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한 해 중 가장 신나는 한 주를 보내게 될지도 몰라요.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삶에 매력적인 누군가가 찾아올 수도 있답니다. 금요일은 커리어운이 가장 좋은 날로, 멋진 성공을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즐거운 기운이 가득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멋진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평소보다 지출이 높아질 수 있지만, 덕분에 오래도록 기억할 만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사교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눈물이 날 정도로 신나게 웃고 즐기는 순간들이 가득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한 주입니다. 화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당신이 속한 그룹이나 팀 또는 단체에서 주최한 호화로운 파티에 참여하게 될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강렬한 감정에 휩싸일 수 있고, 낭만적이고 멋진 데이트 또는 저녁 식사를 하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의 키워드는 사랑이 될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행사나 파티에서 특별한 누군가를 발견하게 될 수 있으니 최고로 멋진 모습을 보여 주세요. 또 커리어에서 진전을 낼 수 있고, 인지도가 높아지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의 멋진 기획력 덕분에 기억에 남을 만한 즐거운 식사 자리나 모임이 탄생하게 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제는 휴식을 취하고 즐거움을 만끽할 때입니다. 특히 금요일은 힘든 일들을 모두 마친 당신이 긴장을 풀고 연말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크리스마스 이브는 매력 지수가 높아지는 날로, 완벽하고 낭만적인 저녁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화요일, 사업 제휴 및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는 사랑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로, 호감 가는 상대가 있다면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고백할 수 있는 최고의 하루가 될 거예요. 혹은 반대로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화요일, 파트너십과 새로운 로맨스가 중심에 자리하는 날입니다. 목요일에는 한동안 보지 못했던 누군가와 재회할 수 있고, 금요일에는 가족 모임과 축하 행사에 참여하게 되거나 친구의 친구에게 당신이 호감을 느낄 만한 상대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각종 회의와 모임으로 바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기 좋은 날로, 어색하고 불편한 상황들을 사교적인 분위기 속에서 잘 풀어갈 수 있을 거예요. 크리스마스 이브는 엔터테인먼트와 신나는 음악 또는 화려한 파티가 가득한 날로, 당신이 관심의 대상으로 자리하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낭만적인 만남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금요일, 추가 수입을 얻게 되거나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사교적인 자리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될 수 있는데, 당신이 몇 달 동안 준비해온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도록 많은 영감을 선물해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가족이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열심히 일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들과 풍족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목적 의식을 새롭게 가다듬고, 금요일에는 중요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올해에는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지면서, 당신의 대화 기술과 사고 패턴이 한층 더 성장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여러 행사들이 몰려오기 전에 독서 시간을 갖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니 참고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화요일부터 재정 상황이 나아질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금요일에는 흥미로운 파티나 행사에 참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상황이 탐탁지 않게 느껴진다 할지라도 당신의 직감을 믿고 나아가세요. 분명 당신 앞에 놓인 행운의 선물꾸러미를 발견을 할 수 있을 테니까요.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